21기 상철-영철, 인기남 등극 "2 대 1 데이트→한 명 지우는 작업"('나는솔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첫인상 선택 이후 여자들의 첫 선택이 그려졌다.
24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첫인상 선택 이후 여자들의 선택으로 데이트 상대가 결정됐다.
영자는 영철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솔로 나라 밖에 데이트할 때 모습이 궁금해서 선택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조나연 기자]
첫인상 선택 이후 여자들의 첫 선택이 그려졌다.
24일 방송된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첫인상 선택 이후 여자들의 선택으로 데이트 상대가 결정됐다.
영식은 영숙이 자신을 선택해 주길 기다렸지만 영숙의 선택은 상철이었다. 영숙은 상철에게 "그때 제가 한번 대화해 보고 싶다고 얘기했어서 다대 일이 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만"라고 털어놨다.
인터뷰에서 영숙은 "괜히 눈에 밟히는 느낌이 있어서 그게 뭔지 한번 대화를 깊게 나눠봐야 정리가 될 것 같은 예감이 든다"고 선택 이유에 대해 밝혔다.
영수는 "정숙이 선택해 주면 좋겠다. 외적으로도 오늘 더 제 타입인 것 같은데요 끌렸던 것 같다"고 고백했다. 제작진이 옥순에 대해 묻자 "모르겠어요. 사람 마음이 그렇게 되네요"라고 솔직하게 얘기했다.
영수가 원하던 정숙은 영수를 지나쳤고, 상철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상철은 정숙 앞에서 "죄송했다. 제가 (지난 데이트에서) 뭔가 기 빨려 한 것 같다. 아아 사주세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고 싶다"고 얘기했다.
인터뷰에서 정숙은 "상철이 너무 좋은 것까지는 아니다. 한 번 더 얘기해 보고 싶은 정도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인터뷰에서 상철은 "순자 님이 선택해 줬으면 좋겠다. 아담하고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해서 끌린다. 재밌는 부분도 있고, 솔직하게 얘기하는 것도 마음에 들고"라며 순자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반면, 순자는 영철을 선택했다. 인터뷰에서 순자는 "아까 아침에 잠깐 불러주시더라고요. 자세하게는 얘기 안 해줬는데 제가 오해하고 있다고 하더라. 그래서 한번 얘기를 해보려고 한다"고선택 이유를 얘기했다.
영철은 데이트는 영자하고 해보고 싶다고 얘기했다. 그는 "1순위는 순자가 맞다"고 덧붙였다.
영자는 영철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솔로 나라 밖에 데이트할 때 모습이 궁금해서 선택했다"고 밝혔다.
결국 2대 1 데이트 확정은 두 팀이었다. 영숙, 상철, 정숙 팀과 영자, 영철, 순자 팀이 더블데이트를 하게 됐다.
데이트에 임하는 소감에 영철은 "지우는 작업이죠. 한 명을"라고 발언해 눈길을 끌었다. MC 송해나는 "선택하기 어려우니까 한 명 지운다는 말인 것 같다"고 얘기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최동석, 박지윤 명의 집에서 나간다…"이사 준비, SNS는 삶의 기쁨" ('이제혼자다') | 텐아시
- 싸이, '공연 중단' 흠뻑쇼에 날씨 핑계댔지만…"시설 점검 더 철저했어야" 관객들 지적[TEN이슈] |
- [종합] '민경훈♥' 예비신부, '아는 형님' 제작진이었나 "오늘 촬영장에…괜찮아 들어와" ('아는형
- 전현무 보고있나? 한혜진 "전 연인 대면할 일 없어" ('연참') | 텐아시아
- [종합] 김재중, 재산 1000억설 결국 해명…"그렇게 벌 수 없는 구조, 1조 있어야" ('오늘의 주우재')
- '굿파트너' 남지현, 최우수상 받았다…"개인적 삶 힘들었는데, 장나라가 힘 돼줘" [SBS연기대상] |
- "딸이 황금변을 2번이나, 트로피색" 박수홍, 34년만에 우수상[KBS 연예대상] | 텐아시아
- 장나라, 대상 욕심…"박신혜는 성장했지만, 나는 시집 갔다" [2024 SBS 연기대상] | 텐아시아
- 장나라, 아우라 넘치는 뱀파이어...연기대상 후보[TEN포토+] | 텐아시아
- 김종민, 예능 센터장 앞에서 아양…"17년째, 대상보다 더 좋아"[KBS 연예대상]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