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앨범 커버·의상 표절 인정 “내가 봐도 비슷”(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하가 앨범 커버와 의상 표절을 쿨하게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쌀국수와 비슷한 앨범 커버 사진을 보자마자 MC들은 "아 표절이네"라며 윤하를 놀렸고 윤하는 "저건 나도 인정해야 하지 않나"라고 받아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윤하가 앨범 커버와 의상 표절을 쿨하게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7월 24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76회에는 배철수, 김경식, 윤하, 이승국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윤하는 때아닌 표절 논란에 휩싸였다며 "처음 키워드 봤을 때 너무 식겁했다. 제 철칙 중 하나가 '절대 남의 것 베끼지 말자'인데. 나가기 전에 무의식 중 있을 수 있어 검열을 많이 한다. 그런데 검색어에 '윤하 표절'이 떠서 순간적으로 피 가 안 돌더라"고 토로했다.
그런데 "들어가서 보니 '쌀국수 표절'이더라"고. 공개된 사진 속, 쌀국수와 비슷한 앨범 커버 사진을 보자마자 MC들은 "아 표절이네"라며 윤하를 놀렸고 윤하는 "저건 나도 인정해야 하지 않나"라고 받아쳤다.
이어 "이번 앨범이 'END THEORY'다. 햄릿 오필리아 그림이 나오잖나. 보고선 '이렇게 욕조 안에서 연출하면 비슷하게 맞출 수 있겠다'하고 찍었는데 그것과 똑같이 생긴 쌀국수 사진을 올려서 제가 봐도 비슷한 것 같더라"고 말했다. 김국진은 이뿐만 아니라 상추 표절 의심 의상도 보곤 "완전히 표절"이라고 농담했다.
이후 윤하는 음악 표절이 아닌 사진 표절인 걸 알았을 때의 심경을 묻자 "너무 다행이더라. 음악 표절이 아니라 너무 다행이라 눈물이 날 것 같았다"고 밝혔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이미주 파마머리 변신, 예뻐서 ♥축구선수 남친 또 반하겠네
- ‘지성♥’ 이보영, 붕어빵 9살 딸 최초공개‥그림 같은 母女
- 김수현, 길거리에 앉아 아이스크림 집중‥‘악성 곱슬’ 시선강탈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