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세븐, 사람 많은 김밥집서 갑자기 뽀뽀, 미쳤냐 했지만.."(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다해가 남편 세븐의 도발적인 애정표현에 얼굴을 붉혔다.
24일 방송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에녹이 뮤지컬 배우이자 절친한 선배인 전수경, 홍지민을 만나 소개팅 꿀팁을 전수받는 현장이 펼쳐졌다.
전수경과 홍지민은 에녹에게 "넌 왜 여자들한테 계속 차이는 것이냐?", "연애가 대체 왜 그 모양이야?"라고 안타까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이다해가 남편 세븐의 도발적인 애정표현에 얼굴을 붉혔다.
24일 방송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에녹이 뮤지컬 배우이자 절친한 선배인 전수경, 홍지민을 만나 소개팅 꿀팁을 전수받는 현장이 펼쳐졌다.
전수경과 홍지민은 에녹에게 "넌 왜 여자들한테 계속 차이는 것이냐?", "연애가 대체 왜 그 모양이야?"라고 안타까워했다.
에녹은 "차였다기보다는 자연스럽게 애프터가 연된거다"라고 해명했지만 누나들은 "넌 너무 플러팅을 많이하는 것 같다. 진정성이 안느껴진다. 너무 좋은 말로만 죽 하다보면 맞춰주는 느낌만 가면 매력없다"고 분석했다.
자신들의 결혼 스토리도 털어놨다.
홍지민은 "우리 남편은 나와 만난 첫 날, 뽀뽀를 했다. 그리고 3개월 만에 결혼했다"라고 남편의 상남자 매력을 어필했다. 이에 이다해는 "맞다. 남자다워야 된다. 이 분(세븐)도 사람들 다 있는데 김밥집에서 갑자기 뽀뽀를 하더라"라며 "미쳤어? 그랬지만 속으로 '얘 좀 봐라' 그랬다"며 내심 좋아한 마음을 전했다.
MC들이 "그분이니까 그런 행동이 가능하지 않나"라고 묻자 이다해는 "둘 사이가 어느정도 되면 남자가 밀어붙이는 것도 좋다"고 세븐의 상남자 매력을 어필했다.
에녹은 홍지민에게 "남편이 뽀뽀한 날, 그날이 진짜 처음 본 날이냐?"라고 다시 확인�g고 홍지민은 "그 전에 살사바에서 왔다갔다 했었다"고 이전의 썸 단계를 설명했다. 그러면서도 "남자가 한 방이 있어야 한다. 플러팅만 하다가 끝난다. 자기만의 분위기로 여자를 압도할 때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외국인 남편과 재혼한 전수경은 "난 첫 결혼을 실패하고 두번째 결혼은 실패하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나한테 어떤 성향의 남자가 맞을지 사주를 보러갔다"며 "7~8살 연상남이 좋고 국적이 외국인 사람이 잘 맞는다고 하더라. 지금 남편이 7살 연상에 미국인 국적이다. 남편이 딱이었다. 일부러 만난건 아닌데 어떻게 그렇게 만났다. 지금 재혼 10년차인데 잘맞는것 같다"고 자신했다.
급기야 전수경 홍지민은 "모태솔로 아니냐" "너 많이 놀았지?"라고 물었고 에녹은 "잘 논 편은 아니었다. 모태솔로도 아니다. 교제할 때 길게 만나는 편이다"라고 고백했다. 홍지민은 "5년 이상 교제했냐?"라고 묻고 에녹이 고개를 끄덕이자 "지루하다. 너무 길게 사귄 사람들이 결혼을 못한다"고 분석했다.
전수경-홍지민은 에녹의 장단점을 분석하다가 "여성에게 노래방에서 어필하는 법을 가르쳐주겠다"며 에녹을 데리고 노래방으로 향했다. 에녹은 "노래방 안 간 지가 10년이 넘은 것 같은데"라며 당황스러워하는데, 이에 '멘토군단' 이다해, 이수지는 "여자친구가 있으면 노래방 가지 않나?", "그러니까 연애 못한 지 10년이 됐다는 거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에녹을 어질어질하게 만들었다.
드디어 에녹은 노래방에 들어서고, 전수경은 "(노래 점수가) 90점 넘으면 소개팅을 시켜주겠다"라고 선언한다. 에녹은 즉각 마이크를 잡더니 애절한 눈빛을 발산하며 혼신의 라이브를 선보여 소개팅권을 따내는데 성공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결혼 생각 없어. 유명 작가와 만나”..♥김지민과 결혼 소식 없는 이유가? (돌싱포맨) [종합]
- 정정아 “비행기 추락 사고로 전원 사망..아나콘다 사건과 연결돼 있어” 충격
- 이윤진 “작년 이후 아들 못 봐..이혼 조정중이라 면접교섭권은 아직”
- “바이든, 호스피스 치료 중..살아 있을 가능성 낮다” 가짜뉴스 확산
- 홍진경, 인종차별 당했다 “비행기서 험한 꼴, 나만 에피타이저 안 주더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