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입사 20년’ 트와이스 지효 “SM에서 1년 있었다” 깜짝 고백(레벨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와이스 지효가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고백했다.
지효는 "제가 되게 기억이 나는 게, 이거 완전 처음으로 얘기하는 거다"라며 "제가 JYP 10년 연습생 하지 않았나. JYP 들어가기 전에 제가 SM에 1년 있었다"라고 고백했다.
지효는 2005년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입사해 2015년 10월 20일 트와이스로 데뷔해 현재까지 활발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트와이스 지효가 과거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고백했다.
7월 24일 ‘효연의 레벨업’ 채널에는 ‘끼 부리는 창빈’이라는 제목의 ‘밥사효’ 콘텐츠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에 트와이스 지효가 등장했다. 지효는 효연에게 “사실 아기 대 뵌 적이 있다”라고 말했따. 효연은 “그럼 나도 아기였을 거 아니야”라며 몇 살 때인지 물었다.
지효는 “제가 되게 기억이 나는 게, 이거 완전 처음으로 얘기하는 거다”라며 “제가 JYP 10년 연습생 하지 않았나. JYP 들어가기 전에 제가 SM에 1년 있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효연은 “SM에 1년 있었어?”라고 물으며 깜짝 놀랐다.
지효는 2005년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입사해 2015년 10월 20일 트와이스로 데뷔해 현재까지 활발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이미주 파마머리 변신, 예뻐서 ♥축구선수 남친 또 반하겠네
- ‘지성♥’ 이보영, 붕어빵 9살 딸 최초공개‥그림 같은 母女
- 김수현, 길거리에 앉아 아이스크림 집중‥‘악성 곱슬’ 시선강탈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