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이종범 "子 이정후, 1563억 계약금 듣고 무릎 꿇으며 감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전 야구선수 이종범이 아들 이정후를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254회는 '가족의 힘' 특집으로 바람의 아들 이종범 코치가 출연해 아들 이정후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유재석은 아버지를 따라 레전드의 길을 걷고 있는 아들 이정후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입단을 언급하며 이종범에게 늦은 축하 인사를 건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전 야구선수 이종범이 아들 이정후를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254회는 '가족의 힘' 특집으로 바람의 아들 이종범 코치가 출연해 아들 이정후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유재석은 아버지를 따라 레전드의 길을 걷고 있는 아들 이정후의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입단을 언급하며 이종범에게 늦은 축하 인사를 건넸다. 그러면서 이정후가 받은 1억 1300만 달러(한화 약 1,563억)라는 놀라운 액수의 계약금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이종범은 "지금도 생각하면 놀랍다. 그런 거대한 계약금을 받고 아들이 메이저 리그에 진출한게 처음에는 꿈 같았다. 정후는 '나에게 이런 제안이'라며 무릎을 꿇었다고 하더라"라고 감회를 밝혔다.
이어 조세호가 "그 계약금을 받으면 아버지한테도 (아들이 좀 돈을 주냐)"라고 물었고, 이종범은 "솔직히 바라지는 않지만 주면 좋다. 그렇지만 부담을 주고 이런 건 전혀 없다. 그러나 주면 받는다"라고 솔직한 속내를 밝혀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경준, 결국 불륜 인정 - 스타뉴스
- 맹승지, 대학로서 뭐해? 누가 봐도 글래머 자랑中 - 스타뉴스
- '성소수자' 유승호 '약물 중독' 고준희, 편견 맞서 - 스타뉴스
- BTS 뷔, 군대서 벌크업 제대로..완벽 복근 자랑 - 스타뉴스
- 장항준, 수입 얼마 길래? "작가 재방료만 억대"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가관이다 [★FOCUS]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