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선화 “‘놀아주는 여자’ 하면서 정은지X이선빈 너무 그리워”(궁금한선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선화가 정은지, 이선빈에게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선빈은 "지금도 그렇다"라고 답했고, 한선화는 "난 그 말이 그때 당시에는 공감이 안 갔거든? 근데 언니가 바로 다음에 '놀아주는 여자' 촬영하면서 죄다 오빠들, 형님들이랑 촬영을 했잖아. 너희가 너무 그리운 거야. 네가 했던 그 말이 너무 공감이 됐다"라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한선화가 정은지, 이선빈에게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7월 24일 ‘궁금한선화’ 계정에는 ‘궁금한 선화 VLOG’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선화는 채널 오픈을 앞두고 ‘술꾼도시여자들’(이하 술도녀)에서 친구 역할로 연기 호흡을 맞췄던 정은지와 만났다.
정은지는 “나 요즘도 아쉬운 게 뭔 줄 아나. ‘술도녀’ 그렇게 잘 됐는데 우리 포상 휴가 한 번 못 가본 거”라고 말했다. 한선화가 “그 얘기를 너는 3년 내내 한다”라고 폭소하자, 정은지는 “진짜 너무 아쉽다”라고 강조했다.
두 사람은 이날 함께 하지 못한 이선빈에게 전화를 걸었다. 한선화는 이선빈에게 “네가 우리 ‘술도녀’ 끝나기 전에 ‘나중에 다른 촬영장 가면 언니들 너무 생각날 것 같다’라고 하지 않았나”라고 말했다.
이선빈은 “지금도 그렇다”라고 답했고, 한선화는 “난 그 말이 그때 당시에는 공감이 안 갔거든? 근데 언니가 바로 다음에 ‘놀아주는 여자’ 촬영하면서 죄다 오빠들, 형님들이랑 촬영을 했잖아. 너희가 너무 그리운 거야. 네가 했던 그 말이 너무 공감이 됐다”라고 털어놨다.
이선빈은 “그리고 우리가 진하게 너무 오래했다. 촬영할 때만 아니라 중간에 ‘산꾼 도시 여자들’도 나가고 광고도 휩쓸었다 보니까. 그 기간이 너무 길다. 그게 깊어서 어쩔 수가 없다”라고 공감했다.
한선화는 조심스럽게 이선빈에게 채널에 출연해 줄 수 있는지 물었다. 이선빈은 “진짜 솔직하게 얘기해도 되나. 나 미리 대표님한테 언니 채널 나간다고 얘기했다”라고 말했고, 한선화는 “정은지, 이선빈 의리녀다”라고 감동했다.
한선화가 “그럼 이진경(이선빈 본명)에 대해서 궁금해하면 되지?”라고 묻자, 이선빈은 “나를 더 알 게 있어?”라고 답하며 우정을 과시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이미주 파마머리 변신, 예뻐서 ♥축구선수 남친 또 반하겠네
- ‘지성♥’ 이보영, 붕어빵 9살 딸 최초공개‥그림 같은 母女
- 김수현, 길거리에 앉아 아이스크림 집중‥‘악성 곱슬’ 시선강탈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