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멋진 남자♥ 못 하는 게 뭐예요∼"…`뷰티풀` 무대 영상, 11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뷰티풀(Beautiful)' 무대 영상이 누적 조회수 1100만 뷰를 돌파했다.
2020년 11월 1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임영웅 뷰티풀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은 23일 조회수 1100만뷰을 넘어섰다.
임영웅은 '뷰티풀'을 선곡했다가 대결에 더 어울리는 곡을 부르겠다며 '넌 감동이었어'를 무대에서 열창했다.
이어 MC의 요청에 임영웅은 '뷰티풀' 무대까지 선보이며 감성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뷰티풀(Beautiful)' 무대 영상이 누적 조회수 1100만 뷰를 돌파했다.
2020년 11월 13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임영웅 뷰티풀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은 23일 조회수 1100만뷰을 넘어섰다.
'좋아요' 역시 11만개를 돌파했다. 이 영상은 2020년 11월 12일 방송된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에서 톱6가 자신의 비즈니스 친구를 소개하는 '비친소 특집'에서 임영웅이 부른 곡이다.
임영웅은 크러쉬와 서로의 대표곡을 바꿔 부르는 대결을 펼쳤다. 임영웅은 '뷰티풀'을 선곡했다가 대결에 더 어울리는 곡을 부르겠다며 '넌 감동이었어'를 무대에서 열창했다. 이어 MC의 요청에 임영웅은 '뷰티풀' 무대까지 선보이며 감성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임영웅의 팬들은 "이 멋진 남자를 누가 좋아하지 않을 수 있을까", "못하는 게 뭐예요", "인생 자체가 뷰티풀라이프"라는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17일 발표된 '현직 광고인·마케터가 광고주에게 추천하는 대한민국 대표 광고모델'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17일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에 따르면 이번 설문은 지난 3월부터 국내 현직 전문 광고인과 마케터 등을 대상으로 한 달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그리고 임영웅은 tvN '삼시세끼'에 이어 JTBC '뭉쳐야 찬다3' 출연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박상길기자 sweatsk@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희진, 박지원 하이브 대표 고소…"개인간 메신저 무단 유출"
- “‘결혼 예정’ 애인의 아파트 빚, 일부 갚고 ‘공동명의’ 요구했더니…”
- "외로운데, 나 만나러 올래?"…조건만남 미끼 40대男 불러내 강도행각
- 최민희, 이진숙에 한 귓속말… "저와 싸우려 하면 안된다"
- "연예인이 벼슬이냐"…`변우석 과잉 경호 논란` 사설 경호원, 오늘 경찰 조사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