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싱어송라이터 에일(eill), 세 번째 내한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에일(eill)이 세 번째 내한공연을 펼친다.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에일(eill)이 오는 9월부터 시작되는 일본 전국 투어 'BLUE ROSE TOUR 2024'의 추가 공연을 한국과 대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 번째 단독 내한공연은 더 많은 팬과 만나기 위해 이틀간 개최되며, 다채로운 공연을 위해 양일 다양한 eill을 만날 수 있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에일(eill)이 세 번째 내한공연을 펼친다.
일본의 싱어송라이터 에일(eill)이 오는 9월부터 시작되는 일본 전국 투어 ‘BLUE ROSE TOUR 2024’의 추가 공연을 한국과 대만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24년 11월 23일~24일 이틀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무신사 개러지’에서 단독 라이브를 개최한다.
다가오는 내한공연에 앞서 7월 24일에 13th 디지털 싱글 ‘BAE’를 발매했다. 이어서 8월 21일 14th 디지털 싱글 ‘Happy ever after’가, 10월 9일에는 2집 정규앨범이 발매된다.
지난 23년 10월, 24년 4월 두 번의 내한공연 모두 매진을 시키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이번 세 번째 단독 내한공연은 더 많은 팬과 만나기 위해 이틀간 개최되며, 다채로운 공연을 위해 양일 다양한 eill을 만날 수 있는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공연은 2024년 11월 23일, 11월 24일 19시 홍대 ‘무신사 개러지’에서 개최되며 티켓 판매(전좌석 스탠딩)는 오는 7월 31일 19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쯔양 과거 유출한 변호사 “너무 후회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부채도사’ 장두석 별세…향년 66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침이슬’ 김민기 별세…향년 73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황정음, 7세 연하 김종규와 새로운 사랑...“조심스러운 단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양현석·2NE1, 8년만에 손 잡았다…글로벌 투어 확정[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한동훈 ″이재명 무죄라면 재판 생중계하라, 본인들도 유죄라 생각하나″
- [속보] ″비트코인 사상 첫 8만 달러 돌파″
- ″지인 집 놀러 왔다고 하세요″…불법 판치는 무허가 공유숙박
- 육아휴직 다녀오니 책상 빼고…초음파 검진에 ″일 안 하냐″
- [단독] 중국인 관광객 드론으로 국정원 촬영…인천공항서 렌터카 타고 직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