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지방·칼로리 ‘트리플 제로’ 내세운 신제품 3종

기자 2024. 7. 24. 20: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유업
매일 바이오 제로 요구르트는 현대인들이 식단에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칼로리까지 제로이며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이 함유됐다.

매일유업은 당류 함량을 크게 줄인 신제품 음료들을 적극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지난 6월 당류뿐만 아니라 지방과 칼로리까지 제로를 표방하는 매일 바이오 제로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현대인들이 식단 섭취 시 가장 고민하는 당과 지방, 그리고 칼로리까지 모두 트리플 제로이며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이 함유됐다.

달콤새콤한 요구르트 맛과 산뜻하고 가벼운 물성이 특징으로 공부 혹은 업무 시간에 나른할 때, 운동 등으로 갈증이 나거나 야식과 함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음료를 찾을 때 추천한다.

제품 용량은 190㎖이며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멸균 포장팩으로 집과 밖 야외활동 등 어디서나 편하게 휴대해 마실 수 있다.

최근 선보인 신제품 매일두유 고단백 검은콩은 건강한 단맛을 구현한 기존 매일두유 검은콩 제품에서 한층 더 단백질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낮추는 영양 설계로 당 섭취를 줄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제품이다.

특히 설탕 무첨가가 특징으로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오스와 스테비올배당체를 사용해 당류가 1.7g으로 190㎖ 용량 한 팩을 마셔도 당 함량이 1g대 수준이다.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이한 추억의 음료 브랜드 피크닉도 제로 열풍에 힘입어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바로 당과 지방·칼로리까지 모두 제로인 피크닉 제로 2종이다. 특히 피크닉 제로는 출시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도 있다.

40년 역사를 지닌 브랜드인 만큼 평소 피크닉을 애정하고 즐겨 마시던 고객들이 당류를 줄인 제로 제품 출시를 희망하는 의견들을 보냈는데 매일유업이 이에 화답해 피크닉 제로 신제품을 선보였다.

매일유업의 신제품 3종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