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신작 RTS '스톰게이트' PC방 랜파티 영상 공개
이학범 2024. 7. 24. 19:4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신작 RTS게임 '스톰게이트'의 얼리 액세스 서비스를 앞두고 e스포츠 파트너들과 함께한 PC방 랜파티 행사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영상에는 지난 6월20일 진행된 '스톰게이트' 개발자와 국내 e스포츠 파트너 간 교류 행사의 현장 게임 시연, 질의응답 등이 담겨있다. 현장에는 개발사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의 팀 모튼 대표, 카라 라포지 사업 책임자, 티미 류 컨셉트 아티스트를 비롯해 젠지 e스포츠, 탈론 e스포츠 관계자들과 전 e스포츠 프로게이머들이 참석했다.
'스톰게이트'는 '스타크래프트2'의 프로덕션 디렉터였던 팀 모튼 대표, '워크래프트 3' 수석 캠페인 디자이너였던 팀 캠벨 게임 디렉터 등 유명 RTS 게임 개발자들이 모여 설립한 프로스트 자이언트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신작 RTS 게임이다.
'스톰게이트'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표방하며, 인간으로 구성된 뱅가드 종족, 외계 종족 인퍼널, 미래지향적 디자인의 셀레스철까지 총 3가지 종족이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이 중 한 종족을 선택해 대전, 협동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1일 '스톰게이트' 얼리 액세스 팩 및 펀딩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사전 플레이 서비스를 시작하고, 8월14일부터 전체 이용자 대상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스톰게이트’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