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여동생' 셰린, 전남편 가정폭력 고백…"열번 넘게 몸에 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PM 멤버 닉쿤의 여동생이자 가수 겸 배우인 셰린이 전 남편에 가정폭력을 당했다고 밝혔다.
24일 Thaiger 등 태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셰린은 남편과 이혼 후에도 지속적인 위협과 괴롭힘을 받아왔다고 주장하며 가정폭력, 협박 등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형 니찬은 태국에서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으며, 셰린은 막내동생으로 태국 슈퍼모델 대회 출신이다.
태국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그룹 2PM 멤버 닉쿤의 여동생이자 가수 겸 배우인 셰린이 전 남편에 가정폭력을 당했다고 밝혔다.
24일 Thaiger 등 태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셰린은 남편과 이혼 후에도 지속적인 위협과 괴롭힘을 받아왔다고 주장하며 가정폭력, 협박 등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또한 입술에 난 상처를 공개하며 "전 남편의 폭력으로 인해 열 번도 넘게 몸에 멍이 들었다"고 고백한 것으로 알려진다.
닉쿤은 태국인 아버지와 중국계 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형제로는 형 1명, 여동생 2명이 있다. 형 니찬은 태국에서 연예계 활동을 하고 있으며, 셰린은 막내동생으로 태국 슈퍼모델 대회 출신이다. 태국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셰린은 2021년 7월 사업가 남자친구와 결혼해 같은 해 11월 딸을 품에 안았지만, 2023년 10월 파경 소식을 전한 바 있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윤아, 뇌 신경 마비 고백···“후유증으로 발성 장애”
- ‘신들린 연애’ 최종커플, 이홍조♥함수현, 박이율♥최한나…반전의 연속
- 강경준, ‘불륜 의혹’ 인정…“내 부덕함 때문, 불편 겪은 분들께 사과드린다”
- [영상] 가게 문에 손 끼인 아이…뒤에 나온 애꿎은 손님에 배상 요구한 부모 '황당'
- [단독] “아! 이럴 줄 몰랐다” 결국 1700억 날릴 판?…야놀자 ‘발칵’
- “논란의 제니 파격댄스 그 장면” 깜짝 소식…美에미상 후보로 올랐다
- “화장실 위에서 날 보고 있었다” 원조 女얼짱스타, 학생시절 고충고백
- "황선우·우상혁 노메달, 한국 金 5개"…美매체 파리올림픽 깜짝 전망
- 김다현, 파격 캐주얼 패션 父 김봉곤 훈장에 깜짝 “귀엽고 잘 어울려” 부녀 케미 과시
- 파리 도착하자 '짐 싸라'…백웅기 인도 감독 황당 경질 "모욕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