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눈물의 여왕’ 김지원과 ‘절친’된 비화 (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하가 김지원이 '절친'이 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4일 오후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배철수, 김경식, 윤하, 이승국이 출연하는 '목소리가 지문' 특집으로 꾸며진다.
윤하가 김지원과 친해진 계기를 비롯해 배철수, 김경식, 이승국이 출연하는 '목소리가 지문' 특집은 오늘 2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윤하가 김지원이 ‘절친’이 된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4일 오후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배철수, 김경식, 윤하, 이승국이 출연하는 ‘목소리가 지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 앞서 ‘윤하, <눈물의 여왕> 드라마를 위한 노래 FLEX... 두터운 친분 자랑하는 김지원과 친해지게 된 계기는?!’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윤하와 김지원의 남다른 우정에 감탄한 김구라가 두 사람이 친해진 계기에 대해 질문했다. 윤하는 김지원과 첫 소속사가 같았다고 밝히며 김지원에 대해 “노래도 잘하고 피아노도 잘 친다”라고 음악적 재능을 극찬했다.
또 ‘Gossip Boy’ 뮤직비디오에 김지원이 ‘피아노 걸’로 출연하고, 음악방송에도 함께 출연했던 과거를 떠올렸다.
윤하가 김지원과 친해진 계기를 비롯해 배철수, 김경식, 이승국이 출연하는 ‘목소리가 지문’ 특집은 오늘 24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농구선수 김종규와 호감 갖고 만나...아직 조심스러운 단계” (공식입장) - MK스포츠
- ‘아침이슬’ 김민기, 위암투병 끝 별세...대학로 큰 별 지다 - MK스포츠
- 현아, 망사 스타킹에 핫팬츠 입고 고혹적 시스루 뽐내 - MK스포츠
- 안소희, 네이비 브이넥 드레스로 세련미 폭발! 스트랩 힐로 완성한 우아한 자태 - MK스포츠
- ‘돌아온 바람의 아들’ 이종범, 5출루 대폭발 “은퇴하고 13년만, 오늘 즐거웠다” - MK스포츠
- 로하스 ‘삼진에 아쉬움 가득’ [MK포토] - MK스포츠
- 이강철 감독 ‘치고 올라간다’ [MK포토] - MK스포츠
- “국내 감독은 잘 알고 있다”…달랐던 출발선, 그게 특혜 아닐까요? - MK스포츠
- 황재균 ‘찬스에서 아쉬운 삼진’ [MK포토] - MK스포츠
- 배정대 ‘먼저 앞서가는 선취 2루타’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