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심한 관심과 사랑을”…홍진영, 반려견 ‘먼지’와의 동행 [MK★사소한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
이제는 '가족'이라고 여길 만큼 반려동물은 많은 이들의 일상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가수 홍진영에게는 일상에 없어서는 안 될 반려견 '먼지'가 있다.
홍진영에게 가족이자 친구인 '먼지'는 그의 일상에 '원동력'이 되어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K★펫터뷰-가수 홍진영 편] 반려인과 반려동물은 상호의존적인 관계다. 서로에게 사랑과 위로를 줌으로써 안정적인 생활을 유지해나가는데 동력을 생성해주는 특별한 존재다.
가수 홍진영에게는 일상에 없어서는 안 될 반려견 ‘먼지’가 있다. 홍진영에게 가족이자 친구인 ‘먼지’는 그의 일상에 ‘원동력’이 되어주고 있다.
“먼지입니다!! 처음에 먼지를 봤을 때 너무 작고 귀여워서 먼지처럼 작아, 너무 작고 소중하다~ 이러다가 먼지라고 부르게 되었습니다.”
#. 반려동물은 현재 몇 살인가요?
“5살입니당.”
#. 가족이 된 반려동물과의 첫 만남이 궁금해요.
“스케줄 끝나고 집에 들어갔는데 너무 작고 소중한 아이가 왕왕거리면서 집안을 활보하고 있는 거예요. 생각지도 않게 너무 행복했었던 첫 만남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성격은 완전 내성적이지만 저희집에서 저를 제일 제일 좋아해요. 외부인을 경계를 엄청 하는 스타일이랍니다. 장기는 앉아, 손, 코, 기다려를 하구요. 또.. 엄마가 밥 차리시면서 저한테 ‘밥 먹어’라고 말씀하시면 제 방으로 저를 데리러 와서 왕왕 짖어요! 밥먹으라고.(웃음) 그리고 ‘먼지야~ 진영이 누나 온대~’라고 얘기하면 현관 쪽으로 가서 절 기다린다고 해요.!”
#. 나만의 반려동물을 위해 특별히 준비하는 간식이 있다면?
“먼지는 알러지가 있어서 간식을 잘 못 먹입니당. 그래서 연어와 야채들을 삶아서 주거나 과일을 주는 편입니다. 좋아하는 건 고기류이지만 알러지가 있어서 거의 안 먹이는 편입니당ㅜ.”
“저 혼자 사는 게 아니기 때문에 먼지가 외롭지 않습니다~~··.”
#. 반려동물에게 가장 고마웠던/힘이 됐던 순간은 언제일까요?
“그냥 옆에 있어 주는 것만으로도 힘들거나 지칠 때나 외로울 때나 항상 힘이 되는 거 같습니다··.”
“제 주변에 반려인들이 많아서요. 다같이 모여서 추억을 쌓는 프로그램이 있다면 하고 싶습니다!!”
#. 반려동물은 내 일상에 어떤 존재일까요?
“존재만으로 행복을 주는 존재이지요~~.”
“반려견들은 평생 주인만을 바라보며 살아갑니다. 세심한 관심과 사랑이 가족이 된 반려견들에겐 큰 기쁨이고 행복일 거예요. 평생의 동반자로 우리 모두 다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농구선수 김종규와 호감 갖고 만나...아직 조심스러운 단계” (공식입장) - MK스포츠
- ‘아침이슬’ 김민기, 위암투병 끝 별세...대학로 큰 별 지다 - MK스포츠
- 현아, 망사 스타킹에 핫팬츠 입고 고혹적 시스루 뽐내 - MK스포츠
- 안소희, 네이비 브이넥 드레스로 세련미 폭발! 스트랩 힐로 완성한 우아한 자태 - MK스포츠
- ‘돌아온 바람의 아들’ 이종범, 5출루 대폭발 “은퇴하고 13년만, 오늘 즐거웠다” - MK스포츠
- 역투하는 하영민 [MK포토] - MK스포츠
- 김광현 ‘승리 예감 미소’ [MK포토] - MK스포츠
- 김광현 ‘오늘 느낌 좋아요’ [MK포토] - MK스포츠
- 하영민 ‘선발 역투’ [MK포토] - MK스포츠
- 김광현 ‘시즌 7승에 도전’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