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출신 소희, 41세 예비 신랑 뒷모습 공개…듬직한 어깨 ‘훈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앨리스 출신 소희가 15살 연상 예비 신랑을 공개했다.
소희는 24일 오후 자신의 개인 채널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희는 등 뒤에 리본 장식이 된 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당시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소희가 15세 연상의 사업가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며 "소희와 소속사는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으며 은퇴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앨리스 출신 소희가 15살 연상 예비 신랑을 공개했다.
소희는 24일 오후 자신의 개인 채널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소희는 등 뒤에 리본 장식이 된 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15살 연상 사업가 예비 신랑 뒷모습이 처음으로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소희의 시선 끝에는 꽃다발을 뒤로 숨긴 채 서 있는 남편의 넓은 어깨가 인상적이다.
당시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소희가 15세 연상의 사업가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며 “소희와 소속사는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으며 은퇴를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2017년 SBS ‘K팝스타6-더 라스트 찬스’ 준우승 출신인 소희는 같은 해 그룹 엘리스(ELRIS)로 데뷔했다. 2021년 12월 현 소속사 아이오케이로 이적한 이들은 그룹 영문명을 앨리스(ALICE)로 변경, ‘내 안의 우주’ ‘DANCE ON’ ‘SHOW DOWN’ 등을 발표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농구선수 김종규와 호감 갖고 만나...아직 조심스러운 단계” (공식입장) - MK스포츠
- ‘아침이슬’ 김민기, 위암투병 끝 별세...대학로 큰 별 지다 - MK스포츠
- 현아, 망사 스타킹에 핫팬츠 입고 고혹적 시스루 뽐내 - MK스포츠
- 안소희, 네이비 브이넥 드레스로 세련미 폭발! 스트랩 힐로 완성한 우아한 자태 - MK스포츠
- ‘돌아온 바람의 아들’ 이종범, 5출루 대폭발 “은퇴하고 13년만, 오늘 즐거웠다” - MK스포츠
- 이강철 감독 ‘치고 올라간다’ [MK포토] - MK스포츠
- “국내 감독은 잘 알고 있다”…달랐던 출발선, 그게 특혜 아닐까요? - MK스포츠
- 황재균 ‘찬스에서 아쉬운 삼진’ [MK포토] - MK스포츠
- 배정대 ‘먼저 앞서가는 선취 2루타’ [MK포토] - MK스포츠
- 배정대 ‘선제 1타점 2루타’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