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X장성규, 올림픽 맞아 '생활 속 국가대표' 찾는다(2장1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장1절'에서 장민호가 인터뷰 도중 울컥하는 모습을 보인다.
24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2 '2장1절' 12회에서는 장민호와 장성규가 파리 올림픽을 맞아 생활 속 국가대표처럼 빛나는 사람들을 찾는다.
이날 방송을 통해 장민호를 감동하게 만든 인터뷰부터 분위기를 바꾼 밸런스 게임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길거리 노래 토크쇼 '2장1절'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강예진 인턴기자) '2장1절'에서 장민호가 인터뷰 도중 울컥하는 모습을 보인다.
24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되는 KBS2 '2장1절' 12회에서는 장민호와 장성규가 파리 올림픽을 맞아 생활 속 국가대표처럼 빛나는 사람들을 찾는다.
이날 두 사람은 서울의 한 화과자 전문점을 방문한다. 화과자집 사장은 과거 부업으로 미니홈피를 통해 월마다 천만 원의 수익을 냈다고 전한다. 이를 들은 장성규는 미니홈피에 돈을 많이 썼다며 원망 섞인 반응을 보이기도 한다.
일명 '엄마계 국가대표'로 호칭한 화과자집 사장의 이야기가 방송으로 어떻게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장민호가 울컥한 사연을 공개한다. 화과자집 사장의 수많은 난관 이야기에 장민호는 "왜 이렇게 슬프지"라며 붉어진 눈시울을 보인다.
훈훈함도 잠시 장성규가 기습 밸런스 게임을 진행해 분위기를 반전시켜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방송을 통해 장민호를 감동하게 만든 인터뷰부터 분위기를 바꾼 밸런스 게임까지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길거리 노래 토크쇼 '2장1절'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KBS2 '2장1절'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도 못 쓰는데 (여자)아이들이 무단 사용?...대한적십자사 "소속사에 문제 제기할 것" - MHNsports
- 손나은, 美 서부 '후끈화끈' 여행...헐리웃 거리 힙 드러낸 로우라이즈 패션→말리부 해변 비키니
- '5인조 재정비' 피프티 피프티, 새 멤버 베일 벗었다...웃으며 '와락' - MHNsports / MHN스포츠
- 우아하게 드러낸 쇄골 라인...이하늬, 고혹적 섹시美와 캐쥬얼의 공존 - MHNsports / MHN스포츠
- 이정후 영입한 SF 사장, 시즌 후 경질 예정…내년 이정후 거취에도 영향끼칠 듯 - MHNsports / MHN스포
- 서울, '트레이드 일방 철회' 울산에 반성-대책 촉구..."K리그 리딩 구단에 걸맞는 역할과 책임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