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백호·JD1→시그니처·위클리 등 출연 ‘보령머드축제’ 개막 기념 ‘케이팝 슈퍼 라이브’···24일 KBS2 방송
초대형 서머 페스티벌 ‘케이팝 슈퍼 라이브’를 안방 1열에서 만난다.
‘2024 보령머드축제 개막기념 K-POP SUPER LIVE’(이하 ‘케이팝 슈퍼 라이브’)가 24일 오후 11시 4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케이팝 슈퍼 라이브’는 올해로 27주년을 맞은 한국의 대표 페스티벌이자 아시아 3대 축제로 선정된 ‘보령머드축제’의 개막 기념과 함께 ‘2025-2026년 충남 방문의 해’ 프리 이벤트로 진행됐다.
지난 20일 보령시 머드엑스포광장에서 개최돼 ‘보령머드축제’의 문을 화려하게 열었고, 축제를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MC로는 시그니처(cignature) 지원, 위클리(Weeekly) 지한, 유니스(UNIS) 임서원이 함께 호흡을 맞췄다. 최근 ‘워터밤 서울 2024’에서 막강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새로운 ‘워터밤 퀸’으로 등극한 지원과 팔색조 매력을 갖춘 지한, 임서원이 만나 시청자들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에는 JD1, 비투비(BTOB), 백호, 이채연, 이무진, 홍지윤, 위클리, 시그니처, 8TURN(에잇턴), ATBO, 유니스, 올아워즈(ALL(H)OURS), BADVILLAIN(배드빌런) 등 다양한 장르의 K팝 가수들이 총출동해 환상적인 한여름 밤의 축제를 만들어줄 전망이다.
‘케이팝 슈퍼 라이브’는 24일 밤 11시 4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사진 = KBS(MC 스틸컷), 각 소속사(아티스트 이미지) 제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