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가 월 400 지원→군입대 삭발... 잘 자란 '김구라 子' 그리 [종합]

이지은 2024. 7. 24. 18: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구라의 아들 그리가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짧게 자른 머리로 등장했다.

그리는 최근 부친 김구라 몰래 자신의 외가에 수 년간 경제적으로 지원한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1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해병대 입대를 앞둔 그리와 김구라가 나누는 대화가 공개됐다.

앞서 김구라는 2015년 그리의 모친과 이혼 후 2020년 12월 12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재혼해 딸까지 품에 안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은 기자] 김구라의 아들 그리가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짧게 자른 머리로 등장했다.

24일 그리는 "XX ...ㅎㅎ"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긴머리에서 까까머리로 순식간에 변신한 그리의 모습이 담겼다.

머리를 자르기 전 해맑은 모습으로 등장한 그리는 머리를 자른 후 우울한 표정으로 바닥을 내려다 봐 상반된 표정이 웃음을 안겼다.

이에 누리꾼들은 "머리 밀어도 잘생겼다", "기엽네 밤톨이", "뭔가 아부지가 보인다", "귀여워 돌멩이 같아", "건강히 잘 다녀오세요", "화이팅, 필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리는 최근 부친 김구라 몰래 자신의 외가에 수 년간 경제적으로 지원한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1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해병대 입대를 앞둔 그리와 김구라가 나누는 대화가 공개됐다.

이날 김구라는 "군대에 가 있는 동안 쓸 돈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 건 모아뒀냐"고 물었고, 그리는 "주식에 돈이 있다"고 답했다.

김구라는 "얘가 허투루 돈 쓰는 게 없다"라면서도 "남지 않아서 그렇지"라고 말했다.

이에 그리는 "그동안 도와주고 그러느라 많이 썼다"며 "외할머니 병원비를 엄청 썼다. 한 달에 300만~400만 원씩 깨졌다. 장도 봐주고 2~3년 정도는 지원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김구라는 "달에 300만~400만 원씩 용돈을 (외가에) 주었는지 몰랐다"며 놀란 반응을 보였다.

김구라는 이어진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예전엔 사돈이셨고 어르신이 고생한 걸 안다"라며 "상가(喪家)에 가려고 했는데 동현이가 오지 말라고 해서 대신 장례비용을 같이 조금씩 부담했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구라는 2015년 그리의 모친과 이혼 후 2020년 12월 12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재혼해 딸까지 품에 안았다.

이혼 후 김구라는 전처의 채무액 17억 원을 모두 변제했으며 늦둥이 딸과 그리의 나이차는 23살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그리는 6월 ‘다까바' 채널에서도 게스트로 출연해 "부가 많이 축적 안 됐다. 집안에 아픈 가정사가 있었다"고 토로한 바 있다.

그는 "어머니 빚도 많이 갚아주고, 생활비를 드렸다. 외할머니가 4일 전 돌아가셨는데 간병인이랑 그런 걸 붙여드리느라 효도하는 데 돈을 좀 더 썼다"고 밝혔다.

이어 "짜증 나더라도 도와드리고 나면 후련하다"라며 "외할머니가 돌아가시니까 미안한 감정보다는 좋은 추억이 더 많이 떠오르더라. 내가 좀 잘해드렸기 때문. 거동이 불편하셔서 제가 장도 봐 드렸다. 저밖에 할 사람이 없어서”라고 솔직한 고백을 남겼다.

해병대 지원 동기에 대해서는 "아빠가 처음에는 되게 말렸다. 굳이 왜 험지를 찾아가냐며. 본인은 방위병 출신이다”, “살면서 다른 직업을 가져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다”라며 군입대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그리는 29일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있으며 18일에는 입대 전 마지막 싱글 ‘Goodbye’를 발매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채널A '아빠는 꽃중년', ‘다까바' 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