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AI 스포츠 중계 '호각' 지분 24% 취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스카이라이프는 AI(인공지능) 스포츠 OTT 플랫폼 호각 주식 17만주를 68억원에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24일 공시했다.
KT스카이라이프가 호각의 제3자 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해 취득하는 방식이다.
취득 후 KT스카이라이프가 보유한 호각 지분은 23.78%다.
이에 대해 KT스카이라이프 측은 "미디어 플랫폼 경쟁력 강화 및 스포츠 콘텐츠를 확보하는게 목표"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지연 기자)KT스카이라이프는 AI(인공지능) 스포츠 OTT 플랫폼 호각 주식 17만주를 68억원에 취득하기로 결정했다고 24일 공시했다.
KT스카이라이프가 호각의 제3자 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해 취득하는 방식이다. 취득 후 KT스카이라이프가 보유한 호각 지분은 23.78%다. 취득 예정일자는 오는 31일이다.
호각은 카메라 촬영감독 없이 AI 카메라 시스템을 사용해 무인 스포츠 중계를 서비스하고 있다. 한 대의 시스템으로 한 경기장에서 벌어지는 모든 경기의 스포츠 라이브 중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해 KT스카이라이프 측은 "미디어 플랫폼 경쟁력 강화 및 스포츠 콘텐츠를 확보하는게 목표"라고 설명했다.
최지연 기자(delay_cho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T스카이라이프 임직원, 발달장애인과 함께 영화 관람
- KT스카이라이프, 어린이 방송 채널과 마포구 복지시설에 장난감 전달
- KT스카이라이프, 1분기 매출 2544억원
- "스카이라이프에서 ‘파묘’ VOD 시청하면 5500원 쿠폰 드려요”
- 지스타2024 막 올라…미공개 게임대작 대거 공개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희 SK온 대표 "트럼프, IRA 급진적 개정 어려울 것"
- 주총 표대결 앞둔 최윤범 "충분히 이길 수 있는 싸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