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샵, 청순미 넘치네…'텀블러' 스페셜 클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캔디샵(Candy Shop)'이 셀프캠 형식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캔디샵은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셀프캠 촬영으로 일상을 더욱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텀블러(핫&콜드)'는 일렉 기타 이펙터의 아날로그적 감성이 상쾌한 신스 사운드와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그룹 '캔디샵(Candy Shop)'이 셀프캠 형식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24일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전날 캔디샵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걸스 돈 크라이(Girls Don't Cry)'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텀블러(핫&콜드)(Tumbler (Hot & Cold))'의 스페셜 클립을 게재했다.
캔디샵은 흰색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청량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셀프캠 촬영으로 일상을 더욱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텀블러(핫&콜드)'는 일렉 기타 이펙터의 아날로그적 감성이 상쾌한 신스 사운드와 어우러진 팝 장르의 곡이다. 사랑의 열정과 감정의 불균형을 가사에 담았다. 뜨겁게 시작된 사랑이 시간이 흐름에 따라 차가워지는 모습, 즉 사랑의 온도차를 텀블러에 빗대어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 이 시험장 아니네" "수험표 없어요"…경찰이 해결사[2025수능]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