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4' 나상도, 김포복지재단에 500만원 기부…복지사각지대 지원[따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4' 톱4 가수 나상도가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가수 나상도는 지난 23일 김포복지재단(대표이사 조선희)에 김포시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조선희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김포를 사랑하는 가수 나상도 씨와 상도바라기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열정이 감동적이다. 소중한 기부금은 김포시 복지사각지대를 위해 잘 지원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나상도는 지난 23일 김포복지재단(대표이사 조선희)에 김포시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가수 나상도 팬카페 상도바라기의 회원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상도바라기는 87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가수 나상도와 뜻을 모아 다양한 곳에 힘을 보태고 있다.
조선희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김포를 사랑하는 가수 나상도 씨와 상도바라기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열정이 감동적이다. 소중한 기부금은 김포시 복지사각지대를 위해 잘 지원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나상도는 TV조선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4위를 기록했다. 현재는 TV조선 ‘미스터로또’,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몬·위메프 퇴직연금 미가입…퇴직금 지급 어려울 수도
- "삼겹살 주문했는데 청포도 사탕이"…위메프·티몬 사태 일파만파
- "남편·딸 주식 37억 기부" 이숙연 대법관 후보…"심려 끼쳐 죄송"
- 강경준, 불륜 인정? "내 부덕함으로 시작…5천만원 청구 응하기로"[전문]
- 제트스키에 끌려가던 보트, 방파제 '쾅'…탑승객 붕 떠올라
- 北 또 '쓰레기 풍선'…신원식 "北, 대북전단에 포격 가능성"
- "확실히 넓고 고급스럽다"…'흥행 돌풍' KGM 액티언 내부 보니
- "파렴치한 회사 만들어" 백종원 나서자 가맹점주 "또 거짓말?"
- "사람은 만두가 아닌데" 서울서 가장 습한 곳은 [데이터인사이트]
- '서커스단 코끼리처럼 때렸다' 英승마영웅, 말 학대 파문[파리올림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