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브리핑] ‘레이븐2’ 신규 지역 ‘시너림’ 등 추가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블록버스터 MMORPG '레이븐2'에 신규 지역 '시너림'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넷마블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수영복 성의(코스튬), 최상급 11회 소환 상자, 헤븐스톤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24일 PC/모바일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에 신규 '태초' 등급 탈것 '선각의 바하라드'를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너림’은 마법사들의 국가로 기존 공개된 지역보다 더 방대한 규모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너림’은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도록 사냥터를 설정해 필드 사냥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필드 보스는 ‘피의 대마법사 레빌라’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길드 아지트’, ‘길드 결투장’ 등의 길드 콘텐츠도 추가됐다. ‘길드 아지트’는 길드원들이 모일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길드 결투장’에서는 길드원들끼리 자유롭게 대련하며 전략 등을 연구하거나, 필드 보스를 소환해 도전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수영복 성의(코스튬) 3종과 성의 및 사역마의 외형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수영복 성의(코스튬), 최상급 11회 소환 상자, 헤븐스톤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라’ 월드 내 신규 서버도 오픈한다.
◆ ‘아키에이지 워’ 신규 ‘태초 등급 탈것 ’선각의 바하라드‘ 추가
‘선각의 바하라드’는 고유 수호자 기술 ‘혹한의 손아귀’로 적군을 끌어올 수 있으며 성공 시 강력한 피해와 이동 불가 효과 등을 줄 수 있다.
또한 스킬 사용 대상이 아군 길드원일 경우, 피해 없이 끌어올 수 있어 전략적 기술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신규 ‘그로아’ 및 ‘탈것’ 8종 및 신규 컬렉션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됐다.
또한 렐름 던전 ‘공간의 틈’의 다섯 번째 지역 ‘영원한 나락’이 추가됐다.
‘영원한 나락’은 ‘공간의 틈’에서 이용자는 기존보다 많은 경험치와 전리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체 서버군 모든 이용자가 랜덤으로 매칭돼 30대30팀 대항전 형태로 진행되는 깃발 뺏기 콘텐츠 ‘영광의 전장’의 첫 번째 정규 시즌이 시작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동시에 ‘더위 사냥꾼 훌라훌라’ 이벤트를 8월 7일까지 진행한다.
◆ ‘샷온라인’ 골프 축제 사전 이벤트 진행
‘샷온라인’은 오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버디레이스’를 열고 다양한 보상을 증정한다. 이용자는 버디 이상 달성한 성적의 개수에 따라 ‘레전드 강화석 상자’ 및 ‘최상급 250홀 패키지 III’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골프 축제 진행에 앞서 게임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 4종을 준비했다.
25일부터 8월 7일까지 상급 랜덤 코스의 릴레이모드에서 18홀 64타 이하의 성적을 달성하면 ‘원 포인트 레슨 티켓 500’, ‘멀리건 카드2’ 등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2024 워밍업 미션 보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내달 7일까지 ‘마제이아 플러스 N7’ 이상 등 특정 아이템을 일정 개수 이상 소모하면 ‘2차 클럽 강화 티켓’, ‘상급 용기의 증표 교환 티켓’ 등의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8월 8일까지 14일 동안 출석 일수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연속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7월 28일과 8월 4일에는 버디 이상의 성적 3만5000개 달성 시 경험치가 20% 상승하는 버프가 주어지는 특별 협업 이벤트가 열린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