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보고있나?..♥양정아, 미리 땡긴 생일파티(ft.황신혜)[★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양정아가 행복한 생일파티를 즐겼다.
양정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이쁜 언니들 So Happy"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양정아는 예쁜 케이크와 꽃다발 선물을 받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양정아는 현재 '절친' 김승수와 묘한 썸 관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소영 기자] 배우 양정아가 행복한 생일파티를 즐겼다.
양정아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 이쁜 언니들 So Happy”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1971년 7월 25일생인 그는 최명길, 황신혜 등과 미리 생일파티를 즐긴 걸로 보인다.
영상 속 양정아는 예쁜 케이크와 꽃다발 선물을 받고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생일 주간을 만끽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한편 양정아는 현재 ‘절친’ 김승수와 묘한 썸 관계로 인기를 끌고 있다. 20년지기인 두 사람은 생년월일까지 똑같다고 알려져 또 하나의 스타 커플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양정아는 “한날 한시에 태어나 같은 작품에서 만났다. 같은 작품 많이 하기가 쉽지 않다. 보통 인연이 아닌 것 같다”고 남다른 속내를 내비쳤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