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3년만 드라마 복귀도 놀라운데 파격변신까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세븐(GOT7) 영재가 3년 만에 드라마 출연을 확정지었다.
지난 2021년 드라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러브 앤 위시' 이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영재는 이혜리, 강혜원, 정수빈, 오우리 등과 호흡할 예정이다.
영재는 오는 8월 17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태국 방콕, 홍콩, 대한민국 서울로 이어지는 아시아 투어 'ONCE IN A DREAM'을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갓세븐(GOT7) 영재가 3년 만에 드라마 출연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앤드벗 컴퍼니 측은 "영재가 드라마 '선의의 경쟁’'에 캐스팅 되어 전격 합류한다"고 7월 24일 밝혔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선의의 경쟁'은 입시보다 살벌한 생존 경쟁 속 십대 소녀들의 아슬아슬한 관계를 다룬 하이틴 미스터리 스릴러로 대한민국 상위 1% 학생들이 모인 채화여고에 이곳과 어울리지 않는 지방 보육원 출신 우슬기가 전학 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2021년 드라마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러브 앤 위시' 이후 3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영재는 이혜리, 강혜원, 정수빈, 오우리 등과 호흡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재는 그동안 출연했던 드라마, 뮤지컬 작품에서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다른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했다.
한편 지난 2014년 7인조 보이그룹 갓세븐(GOT7) 멤버로 데뷔한 영재는 최근 신곡 'T.P.O'를 발표했으며 현재 MBC FM4U '갓세븐 영재의 친한친구' 라디오 DJ로도 활약하고 있다. 영재는 오는 8월 17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태국 방콕, 홍콩, 대한민국 서울로 이어지는 아시아 투어 'ONCE IN A DREAM'을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이미주 파마머리 변신, 예뻐서 ♥축구선수 남친 또 반하겠네
- ‘지성♥’ 이보영, 붕어빵 9살 딸 최초공개‥그림 같은 母女
- 김수현, 길거리에 앉아 아이스크림 집중‥‘악성 곱슬’ 시선강탈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