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고정 예능→콘서트로 채워질 2024 하반기…트로트 여제는 ‘현재진행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이 2024 하반기에도 열일을 예약했다.
예능 '제철누나' 시즌3와 '마법의 성'의 고정 MC로 영역 확장을 이룬 장윤정이 오는 9월 28일 '2024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대구'를 개최한다.
9월에는 '2024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대구'와 ENA 육아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로 풍성한 하반기가 예상된다.
상반기 '2024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의 열기를 소환할 9월 대구 공연을 비롯해 장윤정은 ENA '내 아이의 사생활'로 도경완과 MC 호흡을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장윤정이 2024 하반기에도 열일을 예약했다.
예능 ‘제철누나’ 시즌3와 ‘마법의 성’의 고정 MC로 영역 확장을 이룬 장윤정이 오는 9월 28일 ‘2024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대구’를 개최한다. 하반기에는 안방극장뿐 아니라 콘서트로 팬들을 가까이 만나며 다방면 행보를 쭉 이어간다.
하반기에도 안방마님 장윤정의 열일은 기대를 모은다. 장윤정이 직접 요리하고, 토크를 이끄는 ‘제철누나’ 시즌3에서는 가요계의 든든한 선배인 장윤정의 존재감이 돋보인다. 26일 방송될 ‘제철누나’ 시즌3 12회에서는 가수 추혁진, 박지현, 조정민, 강혜연, 지나유가 출연, 장윤정이 손수 준비한 잔칫상과 오고 가는 선후배 간의 정으로 따스함을 전한다.
또 다른 고정 예능, ‘마법의 성’에서 장윤정은 노련한 진행력을 발휘해 공감을 이끄는 역할을 하고 있다. 자녀 성교육 과외 프로그램 ‘마법의 성’에서 장윤정은 부모들의 걱정에는 깊은 공감을 보이면서, 전문가에게 자문을 구하고, 부모로서의 역할을 함께 고민하는 면모로 시청자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9월에는 ‘2024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대구’와 ENA 육아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로 풍성한 하반기가 예상된다. 상반기 ‘2024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의 열기를 소환할 9월 대구 공연을 비롯해 장윤정은 ENA ‘내 아이의 사생활’로 도경완과 MC 호흡을 이어간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과 ‘육아 만렙’ 도경완, 장윤정 부부의 조합인 만큼, ENA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의 활약 역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다방면 행보를 걷고 있는 장윤정의 ‘2024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대구’는 9월 28일 엑스코 5층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대규모 스크린 골프장 사장 된 깜짝 근황…“야인시대가 운명 바꿔”
- 박성광 아내 이솔이, 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남편이 찍어줬다”
- 검찰, 유아인에 징역 4년·벌금 200만원 구형 “사법 시스템 경시해”[SS현장]
- 맹승지,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비키니 입고 몸매 뽐내
- 박수홍, ‘슈돌’ 합류에 쏟아진 걱정...아내 김다예 건강 적신호 괜찮나
- ‘결혼 18년차’ 김남일 “아내 김보민, 밤에 호피 무늬 입고 있으면 무서워” 깜짝 폭로
- 강경준, 6개월만 상간남 위자료 청구소송 종결 “원고에 5000만원 지불”
- 정웅인 막내딸 다윤, 폭풍 성장 근황...“첫째가 벌써 고등학생”
- 김희재 측, 6억대 손해배상 소송 최종 승소…모코이엔티 항소 포기
- ‘무당’ 함수현 최종선택에도 “신 허락 받아야” 고민…‘신들린 연애’ 시즌 2 제작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