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하드코어 서버 정식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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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24일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시즌제 전장 하드코어 서버를 정식으로 도입했다.
하드코어 서버는 생존을 위해 무한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설정으로, 내달 28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
또, 55레벨 달성 시 버프 효과가 부여된 신규 아이템 '명예의 페넌트'를 지급하고, 60레벨을 달성하면 일반 서버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페넌트를 지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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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24일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한 모바일∙PC MMORPG ‘히트2’에 시즌제 전장 하드코어 서버를 정식으로 도입했다.
하드코어 서버는 생존을 위해 무한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설정으로, 내달 28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 먼저, 최초 주어지는 생명력을 모두 소진할 경우 24시간 접속할 수 없는 페널티를 적용하고, 이후 40레벨부터 다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변경한다. 또, 55레벨 달성 시 버프 효과가 부여된 신규 아이템 ‘명예의 페넌트’를 지급하고, 60레벨을 달성하면 일반 서버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페넌트를 지급한다. 이밖에도 방치 모드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치를 향상했다.
크로스 인터 던전 ‘공허의 격전지’의 7번째 시즌을 맞아 리뉴얼도 진행한다. 기존 3주간 진행하던 시즌을 2주로 단축해 밀도 있는 플레이를 지원한다. 8월 7일부터는 한국과 대만 서버에서 ‘도전의 탑’ 클리어 시간을 겨루는 ‘타임어택 TOP10 챌린지’를 실시한다. 이번 챌린지는 최단 시간 던전 공략에 도전하는 콘텐츠다.
한편, 넥슨은 히트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월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을 예고했다. 서비스 2주년을 앞두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부스팅 서버를 비롯해 한국·대만 지역 이용자들이 함께 겨루는 글로벌 서버를 선보일 예정이며, 최강자를 가리는 서바이벌 형식의 신규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도입할 계획이다.
/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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