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상도, 김포복지재단에 500만원 기부…복지사각지대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나상도가 '제2의 고향' 김포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나상도는 지난 23일 김포복지재단(대표이사 조선희)에 김포시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김포복지재단 조선희 대표이사는 "김포를 사랑하는 가수 나상도 씨와 상도바라기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열정이 감동적이다. 소중한 기부금은 김포시 복지사각지대를 위해 잘 지원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상도는 지난 23일 김포복지재단(대표이사 조선희)에 김포시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나상도 팬카페 상도바라기의 회원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상도바라기는 870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다.
상도바라기 이지현 지부장은 “나상도는 현재 김포에서 거주하며 김포를 제2의 고향으로 생각한다”며 “이에 김포의 복지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포복지재단 조선희 대표이사는 “김포를 사랑하는 가수 나상도 씨와 상도바라기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과 열정이 감동적이다. 소중한 기부금은 김포시 복지사각지대를 위해 잘 지원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나상도는 ‘미스터트롯 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 최종 4위를 기록했다. 현재 ‘미스터로또’, ‘산따라 물따라 딴따라’ 등에 출연 중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아이콘 송윤형, 8월 13일 현역 입대...팀 내 네 번째 - 스타투데이
- 카라 “故구라하까지 6명 목소리 담긴 ‘헬로’, 기적이죠”[일문일답] - 스타투데이
- 옥주현, 라디오 생방송 지각에 사과 “길 잘못 들어” - 스타투데이
- [포토]유승호, 감정폭발 - 스타투데이
- [포토]태항호, 울지마 - 스타투데이
- “이 얘기를 지금 왜?”...‘나는 솔로’ 데프콘, 21기 데이트에 극대노 - 스타투데이
- ‘현역가왕2’ 이번엔 남자다…당신의 가수를 추천하세요 - 스타투데이
- 돔 단콘 개최 목표+롤모델 BTS...디그니티, ‘야무진 신인’ 출격 [종합] - 스타투데이
- [포토]이효정, 느껴지는 연기내공 - 스타투데이
- [포토]정혜인-유승호, 진지한 연습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