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출신 버추얼 아이돌 ‘오르트보이즈’, 마지막 멤버 마대협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추얼 아이돌 그룹 오르트보이즈가 올해 하반기 데뷔한다.
세계 최초로 웹툰 IP를 활용한 버추얼 아이돌 그룹 오르트보이즈는 24일 0시 공식 SNS을 통해 마지막 멤버 마대협을 공개했다.
한편, 오르트보이즈는 세계 최초 웹툰 캐릭터로 구성된 버추얼 아이돌로, 데뷔 전 주 1회 이상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실력과 예능감을 입증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오르트보이즈의 데뷔에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버추얼 아이돌 그룹 오르트보이즈가 올해 하반기 데뷔한다.
세계 최초로 웹툰 IP를 활용한 버추얼 아이돌 그룹 오르트보이즈는 24일 0시 공식 SNS을 통해 마지막 멤버 마대협을 공개했다.
약 10초의 티저 영상 속 마대협 여유로운 표정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으로 기대감을 모았다.
기존에 공개된 4명의 멤버 중 오리지널 캐릭터인 ‘서태일’을 제외한 ‘도민성’, ‘페르데릭’, ‘니단’은 웹툰 캐릭터이며, 마지막 멤버인 ‘마대협’도 웹툰 속 서브남주다.
마대협은 네이버에서 서비스한 인기 로맨스 웹툰 ‘필살VS로맨스’의 서브남주로,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이기에 그의 합류 소식에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마지막 멤버 마대협의 첫 라이브 스트리밍은 7월 26일 금요일, 오르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마대협’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오르트보이즈는 세계 최초 웹툰 캐릭터로 구성된 버추얼 아이돌로, 데뷔 전 주 1회 이상의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실력과 예능감을 입증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이 오르트보이즈의 데뷔에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오르트보이즈는 올해 하반기 정식 그룹명으로 데뷔할 예정이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대규모 스크린 골프장 사장 된 깜짝 근황…“야인시대가 운명 바꿔”
- 박성광 아내 이솔이, 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남편이 찍어줬다”
- 맹승지,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비키니 입고 몸매 뽐내
- 박수홍, ‘슈돌’ 합류에 쏟아진 걱정...아내 김다예 건강 적신호 괜찮나
- 정웅인 막내딸 다윤, 폭풍 성장 근황...“첫째가 벌써 고등학생”
- ‘결혼 18년차’ 김남일 “아내 김보민, 밤에 호피 무늬 입고 있으면 무서워” 깜짝 폭로
- 김희재 측, 6억대 손해배상 소송 최종 승소…모코이엔티 항소 포기
- ‘무당’ 함수현 최종선택에도 “신 허락 받아야” 고민…‘신들린 연애’ 시즌 2 제작될까
- 제니 ‘선정성 논란’ 부른 ‘디 아이돌’로 에미상 후보 올라…美 포브스 “제니 에미상 자격
- 류수영, ♥박하선과 “부부 싸움 톡 길이만 지구 두 바퀴는 더 돌아” 폭탄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