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김지원 위해 '눈물의 여왕' 속 '기다리다' 음원 사용료 플렉스"(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윤하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자신의 노래 '기다리다'를 통 크게 쏜 이유를 밝히며 주인공 김지원을 향한 찐 애정을 드러낸다.
방송에 앞서 '윤하, '눈물의 여왕' 드라마를 위한 노래 FLEX... 두터운 친분 자랑하는 김지원과 친해지게 된 계기는?!'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윤하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 자신의 노래 '기다리다'를 통 크게 쏜 이유를 밝히며 주인공 김지원을 향한 찐 애정을 드러낸다. 윤하와 김지원이 '절친'이 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늘 24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배철수, 김경식, 윤하, 이승국이 출연하는 '목소리가 지문'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윤하, '눈물의 여왕' 드라마를 위한 노래 FLEX... 두터운 친분 자랑하는 김지원과 친해지게 된 계기는?!'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MC 김구라가 “최근 최애 드라마를 위해 통 크게 노래를 쐈다고 하는데 무슨 이야기냐”라고 묻자, 윤하는 '눈물의 여왕' 측에서 연락이 와서 '기다리다'의 음원 사용료를 물었다고 말했다. 윤하는 “'지원 씨 드라마니까, 제가 선물하고 싶어요' 한 거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윤하와 김지원의 남다른 우정에 감탄한 김구라가 두 사람이 친해진 계기에 대해 질문했다. 윤하는 김지원과 첫 소속사가 같았다고 밝히며 김지원에 대해 “노래도 잘하고 피아노도 잘 친다”라고 음악적 재능을 극찬했다. 또 'Gossip Boy' 뮤직비디오에 김지원이 '피아노 걸'로 출연하고, 음악방송에도 함께 출연했던 과거를 떠올렸다.
이후 먼저 소속사에서 나오면서 못 챙겨줬던 마음이 내내 걸렸다는 윤하는 “어느 날 '태양의 후예'에 (김지원이) 출연하게 됐다는 소식을 듣고 수소문해서 연락을 했다”라며 “어색했지만 (김지원이) 워낙 순수해서 잘 받아줬고 오랜 시간을 들여서 천천히 친해졌다. 지금은 막역한 사이다”라고 친해진 과정을 설명했다.
윤하가 김지원과 친해진 계기를 비롯해 배철수, 김경식, 이승국이 출연하는 '목소리가 지문' 특집은 오늘 2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환승연애3' 공상정, 운전 중 셀카 사과 "반성한다" [소셜in]
- 이성민→공승연 흥행 보답…'핸섬가이즈' 5주차 무대인사 확정
- "듀스 영감 얻어 오마주한 90년대 감성" 디그니티의 차별점
- 디그니티 "결과물 보여줄 수 있어 영광"
- 임주환, 연극 '킬롤로지' 출연…에프엘이엔티 이적 후 첫 행보
- '워터밤 남신' 백호 "모태섹시 수식어, 이제 쑥스럽지 않아"(다시갈지도)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