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범 “‘뭉찬3’서 안정환 미움 받아, 신뢰 잃고 벤치서 떠들기만”(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곽범이 '뭉쳐야 찬다3'에서 벤치를 지키는 신세를 토로했다.
7월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곽범이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최재훈, 이재율이 '사연진품명품' 코너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맨 곽범이 '뭉쳐야 찬다3'에서 벤치를 지키는 신세를 토로했다.
7월 24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곽범이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최재훈, 이재율이 '사연진품명품' 코너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곽범은 오랜만에 만난 최재훈은 "요즘 축구 프로그램에 곽범 씨가 나와서 보기 시작했는데 김진짜 씨 팬이 됐다"면서 곽범이 출연하는 JTBC 축구 예능 '뭉쳐야 찬다3'를 언급했고, 이재율도 "저는 개인적으로 홍범식 씨"라고 팬심을 드러냈다.
곽범이 "저도 거기 나온다. 경기를 많이 못 뛰고 있어서 그렇지 나오긴 나온다"며 자신이 언급되지 않는 상황을 섭섭해하자 최재훈은 "초창기 후반 기용됐지 않냐"고 물으며 지켜보고 있음을 드러냈다.
이에 "(안정환) 감독님 신뢰를 아예 잃어버리고 나서 응원 중"이라고 밝힌 곽범은 골도 넣지 않았냐는 말에 "골 넣고 더 미움받고 있다"고 너스레 떨었다.
또 곽범은 "그럴 거면 왜 '컬투쇼' 그만두고 거기 간 거냐"는 질문에 "스케줄은 거의 비슷하다. 축구보다 떠드는 양으로 비슷하다. 벤치에서 떠들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이미주 파마머리 변신, 예뻐서 ♥축구선수 남친 또 반하겠네
- ‘지성♥’ 이보영, 붕어빵 9살 딸 최초공개‥그림 같은 母女
- 김수현, 길거리에 앉아 아이스크림 집중‥‘악성 곱슬’ 시선강탈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