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섹녀' 김신록, 지적 매력+고혹 자태 담은 패션 화보 "차기작은 '지옥2'"

이유민 기자 2024. 7. 24. 15: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신록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는 24일 김신록이 장식한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신록은 마치 작품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김신록의 화보에서 지적인 매력이 가득 묻어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출처=얼루어 코리아 제공. 배우 김신록 얼루어 코리아 8월호 화보.

[스포츠한국 이유민 기자] 배우 김신록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보였다.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는 24일 김신록이 장식한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김신록이 직접 연출을 맡고 출연까지 하는 연극 '없는 시간' 무대를 선보이는 세종문화회관에서 촬영을 진행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화보 속 김신록은 마치 작품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킨다. 셔터 소리에 맞춰 풍부한 표정 연기와 다양한 포즈를 자유롭게 구사, 화보컷에 역동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특히 서울대학교 지리학과 출신으로 알려진 김신록은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비주얼은 물론,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신비로운 몽환미 등 화수분처럼 터지는 매력을 발산했다. 김신록의 화보에서 지적인 매력이 가득 묻어난다.

사진 출처=얼루어 코리아 제공. 배우 김신록 얼루어 코리아 8월호 화보.

이러한 가운데,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신록은 "세종문화회관의 컨템퍼러리 시즌 '싱크 넥스트 24'에서 '없는 시간'이라는 공연을 맡아 연습실에서 아침부터 밤까지 머물곤한다"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그는 "공연을 준비하는 시간은 '극장의 시간'이라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는 과정이다. 새로운 질문을 탐색하며 시각 예술가인 손현선 작가와 협업하고 있다"라고 말해 개막을 앞둔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사진 출처=얼루어 코리아 제공. 배우 김신록 얼루어 코리아 8월호 화보.

한편, 김신록은 연극 '없는 시간'을 비롯해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스위트홈 3'를 통해 전 세계 구독자와 만났다. 작품마다 기대를 뛰어넘는 열연을 펼치기에 앞으로 계속될 거침없는 행보에도 관심이 모인다.

또 그는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지옥 2', '전,란'에 이어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에도 출연을 확정했다. 이렇듯 도전을 거듭하며 새로운 변신을 그려내는 김신록의 연극 '없는 시간'은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볼 수 있다.

 

스포츠한국 이유민 기자 lum5252@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