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성한빈, 댄스 크루 출신 위엄…단독 춤 영상 6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멤버 성한빈의 단독 퍼포먼스 영상이 600만 뷰를 돌파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이 지난 19일 공개한 2024년 7월 'Artist Of The Month(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의 주인공 성한빈의 'BAD BOY' 퍼포먼스 영상은 글로벌 K-POP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빠른 속도로 유튜브 조회수 600만 회를 넘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이 지난 19일 공개한 2024년 7월 'Artist Of The Month(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의 주인공 성한빈의 'BAD BOY' 퍼포먼스 영상은 글로벌 K-POP 팬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빠른 속도로 유튜브 조회수 600만 회를 넘겼다.
'Artist Of The Month'는 댄스에 특화된 아티스트를 선정해 그들의 퍼포먼스와 인터뷰 등을 다루는 스페셜 콘텐츠다. 성한빈은 이번 'Artist Of The Month'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BAD BOY' 음원의 가창에도 직접 참여한 가운데, 춤을 대하는 남다른 열정과 진정성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댄스 크루에서 활동한 이력을 토대로 성한빈은 본인의 강점인 텃팅 장르의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완벽한 강약조절 속에 모든 동작의 각과 합이 들어맞으며 보는 이들에게 짜릿한 희열을 선사했다. 퍼포먼스의 몰입도를 높이는 강렬한 표정 연기는 물론 안대 등의 소품을 활용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더했다. 성한빈은 이번 영상을 통해 아티스로서의 역량을 드러내며 ZEROBASEONE의 리더로 보컬과 댄스 분야에서 남다른 두각을 나타내는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성한빈은 소속사를 통해 "'Artist Of The Month'는 한계의 전환점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다. 텃팅을 포인트로 댄서 시절부터 지금의 ZEROBASEONE으로 활약하기까지 꾸준히 발전해 가는 저의 춤 스타일이나 감정, 마음가짐 등을 퍼포먼스에 담았다. 영상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새로운 영감을 얻고, 나아가 그것들이 삶의 에너지가 되신다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Artist Of The Month'는 오는 30일 성한빈의 'BAD BOY' 퍼포먼스 탄생 비하인드를 담은 다큐멘터리 콘텐츠도 공개 예정이다.
성한빈이 속한 ZEROBASEONE은 오는 9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전 세계 8개 지역에서 첫 번째 해외 투어 '2024 ZEROBASEONE THE FIRST TOUR [TIMELESS WORLD]'를 개최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고백 “근육→미주신경 영향, 후유증 ing”
- 지각한 옥주현 “내비게이션 게을러, 내 속도 못 따라와”
- 강경준, 불륜 인정…상간남 소송 종결 “부덕함 탓” (종합)[전문]
- 대서양 횡단 나섰던 여행 유튜버 부부, 숨진 채 발견
- 김구라, 재혼집 최초 공개…그리 “4살 동생, 나 어릴 때랑 똑같아 소름” (아빠는 꽃중년)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