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이성민 흥행 보답…개봉 5주차 주말도 무대인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핸섬가이즈'가 개봉 5주 차 주말에도 관객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오는 27일 무대인사에는 '핸섬가이즈'의 주연들인 이성민, 공승연, 빈찬욱, 박정화, 박경혜, 남동협 감독이 참석한다.
'핸섬가이즈' 배우들은 개봉 첫 주를 시작으로 돌아오는 5주 차 주말까지 단 한 주도 쉬지 않고 극장에서 관객과의 만남을 이어왔다.
이는 배우들의 열정과 영화를 향한 깊은 애정은 물론 매주 '핸섬가이즈'와 함께 하고 있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이 있어 가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핸섬가이즈'가 개봉 5주 차 주말에도 관객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오는 27일 무대인사에는 '핸섬가이즈'의 주연들인 이성민, 공승연, 빈찬욱, 박정화, 박경혜, 남동협 감독이 참석한다. 이번 무대인사는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17시(종영 시), 17시 10분(종영 시), 19시 20분(시영 시), 19시 30분(시영 시)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무대 인사는 여름 극장가에 찾아오는 다채로운 신작들의 공세 속에서도 영화를 향한 식지 않는 팬심으로 극장을 찾아주는 관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무엇보다 배우들의 특급 팬 서비스와 놓칠 수 없는 이벤트까지 예정돼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핸섬가이즈' 배우들은 개봉 첫 주를 시작으로 돌아오는 5주 차 주말까지 단 한 주도 쉬지 않고 극장에서 관객과의 만남을 이어왔다. 이는 배우들의 열정과 영화를 향한 깊은 애정은 물론 매주 '핸섬가이즈'와 함께 하고 있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이 있어 가능했다. 더불어 무대인사를 진행하는 배우들이 자발적으로 그다음 주에도 무대인사를 통한 만남을 기약하는 등 팬들과의 적극적이고 친밀한 소통을 이어가 흥행의 원동력을 만들기도 해 시선을 끈다.
한편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가 하필이면 귀신 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로, 현재 상영 중이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생활 논란' 정우성 발언에 환호한 임지연·고아성·박주현에 '갑론을박'
- "성폭행하려고"…아파트 엘베 '같이 탄 여성' 끌어내린 20대 거구
- 박서진 아빠 "형 둘 먼저 보냈는데, 비난 댓글에 얘까지 그럴까 걱정"
- 정유라, 정우성 또 직격…"나도 애 셋 키우는데 격려의 박수 좀"
- 김동규 "사기당해 100억원 잃어…7년 만에 이혼, 배려 한계 다다라"
- 이정재와 공동 매입 정우성 청담동 330억 건물, 최소 500억으로
- 지드래곤, 'MAMA' 무대 의상 가격 입이 떡…반지만 88억원
- '이혼' 박지윤, 미소 활짝…되찾은 평온한 일상 "오랜만에 여유"
- 유병재 "콘텐츠 아닌 리얼 러브" 이유정과 열애 사실상 인정 [N이슈]
- '장나라 父' 주호성 "아내와 4년째 다른 집서 떨어져 살아"…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