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한국사업장, 서비스품질지수 AS 부문 6년 연속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너럴모터스(GM) 한국사업장이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조사에서 자동차 AS 부문 6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올해 고객 접점 조사 자동차 AS 부문에서 GM 한국사업장은 종합점수 94점을 획득해 업계 1위로 평가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너럴모터스(GM) 한국사업장이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조사에서 자동차 AS 부문 6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올해 고객 접점 조사 자동차 AS 부문에서 GM 한국사업장은 종합점수 94점을 획득해 업계 1위로 평가받았다. 업무 지식과 설명 태도 항목에서 최고점수인 100점을 받았으며, 응대 태도와 말투·어감·호칭, 경청 태도 부문에서도 99점으로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전무는 “자동차 AS 부문 6년 연속 1위는 GM 한국사업장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동차 기업임을 인정받은 쾌거”라며 “앞으로도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천하며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M 한국사업장은 고객 접점 직원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상시 교육과 고객 편의 서비스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고객 정비 서비스 편의를 높이기 위한 '쉐보레 정비예약 전담 콜센터'도 운영 중이다.
아울러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서울 서비스센터를 완공하고 7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동서울과 원주 서비스센터 신축도 진행하고 있다.
정치연 기자 chiyeo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고폰 거래 투명하게...4분기 안심인증제 도입
- 수천억 도미노 폭탄…티몬發 유동성 리스크 간편결제로 전이
- HD현대重·한화오션, 호주서 함정 기술력 맞대결
- 송전망 투자 '56조' 필요한데…“재원·제도 모두 미비”
- [K플랫폼 미래포럼] “플랫폼 정책, 경쟁과 육성 하이브리드 접근 필요” 이봉의 서울대 교수 발
- [K플랫폼 미래포럼] 규제보다 진흥을…'육성정책' 한 목소리
- 'K-뷰티' 열풍에 민·관 협력…글로벌 유망 기업 발굴·육성
- 미국·유럽 4개 반독점 기관 “AI 산업의 공정 경쟁 보장” 공동 성명
- 생보사 '무저해지' 판매 표준형 넘었다...보험상품 지각변동
- 로보어드바이저업계, 美 전략 상품 통했다…고객·운용금 흥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