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센, 스타트업 성장 돕는다···'팁스' 운영사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티센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기술창업 지원프로그램 '팁스(TIPS)' 운영사로 선정됐다.
아이티센은 종합 IT 서비스 그룹으로서 다양한 후방 공급망까지 보유, 스타트업 성장을 이끌 최적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강진모 아이티센그룹 총괄 회장은 "대한민국 IT 산업에 이바지할 방안으로 팁스 운영사를 오랫동안 준비해 왔다"라며 "국내 유망 스타트업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티센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기술창업 지원프로그램 '팁스(TIPS)' 운영사로 선정됐다.
아이티센은 종합 IT 서비스 그룹으로서 다양한 후방 공급망까지 보유, 스타트업 성장을 이끌 최적 기업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기술력이 있는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는다.
스타트업은 팁스 운영사로부터 1억원 이상 투자 지원과 정부로부터 최대 7억원(연구개발 5억원, 창업사업화 1억원, 해외마케팅 1억원) 자금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강진모 아이티센그룹 총괄 회장은 “대한민국 IT 산업에 이바지할 방안으로 팁스 운영사를 오랫동안 준비해 왔다”라며 “국내 유망 스타트업 기업이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돕겠다”라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고폰 거래 투명하게...4분기 안심인증제 도입
- HD현대重·한화오션, 호주서 함정 기술력 맞대결
- [단독]디지털지갑 만족도, 삼성월렛 글로벌 1위
- 미국·유럽 4개 반독점 기관 “AI 산업의 공정 경쟁 보장” 공동 성명
- 생보사 '무저해지' 판매 표준형 넘었다...보험상품 지각변동
- 로보어드바이저업계, 美 전략 상품 통했다…고객·운용금 흥행
- 힙합 김정은·수감복 입은 트럼프… 머스크 'AI 패션쇼' 화제
- 에이프로세미콘, 1200V GaN 에피웨이퍼 개발…“연말 양산”
- 그립, 에코프로 오창공장에 최첨단 비전AI 통합관제 안전시스템 구축
- KG모빌리티, '액티언' 실내 공개…사전 예약 3만 5000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