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미아점, 글로벌 뷰티 전시회 ‘2024 인터참코리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이 K뷰티 브랜드들과 함께 '2024 인터참코리아'에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성장 중인 K뷰티 브랜드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인터참코리아 참가를 결정했다.
현대백화점 미아점 관계자는 "이번 전시 참가는 K뷰티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알리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들이 해외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참코리아는 매년 50여 개국에서 약 3000명의 바이어들이 방문하는 글로벌 뷰티 전시회다. 올해는 22회쨰로,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에서 열린다.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성장 중인 K뷰티 브랜드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인터참코리아 참가를 결정했다. 미아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 코이, 모델로, 퓨리티지, 셀비오, 퀼라이프, 포어스포어스 등 유망 브랜드와 함께 전시 부스를 운영해 각 브랜드의 경쟁력과 상품 우수성을 알리는 데 힘을 보탤 계획이다.
현대백화점 미아점 관계자는 “이번 전시 참가는 K뷰티의 우수성과 아름다움을 알리고 성장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들이 해외 시장 진출의 가능성을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파 몰린 도봉산역 인근, 경찰까지 출동…무슨 일?
- 올림픽 코앞인데…파리 도심서 외국인 여성 집단 성폭행 당해
- 제트스키가 끌던 보트, 방파제에 ‘쾅’…4명 붕 떠올랐다
- 5살 원생 의식불명인데 “제발 합의 좀 해달라”…유족, 엄벌 호소
- “담임 교체” 학부모 요구에…“돌아오세요” 초등생 23명 등교거부
- 외래환자 절반 넘게 ‘5분 미만’ 진료받는다
- 인증샷 보내고 생수 가져간 택배 기사 “훔친 것 아냐” 억울함 호소
- ‘얼차려 사망 사건’ 중대장, 25일만에 사과문자…유족 “진정성 없다”
- 한 달 사이 200명 당했다…동해 피서객 괴롭히는 이것
- 홍준표, 한동훈 與대표 선출에 “실망…당분간 당무 관여 않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