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박보검→유승호 YG 헬스장 종종 방문, 몸 1.5짱은 나”(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너 이승훈이 몸매 자신감을 드러냈다.
7월 24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첫 솔로 앨범 'MY TYPE'(마이 타입)으로 돌아온 위너 이승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승훈은 자신이 YG 내에서 몸 1.5짱이라고 자부했다.
이승훈은 김신영이 YG 전담 트레이너 황싸부를 언급하자 "(YG 헬스장에) 차승원 형님도 오시고, 박보검 씨도 가끔 오시고 유승호 님도 오신다. 종종 오시더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위너 이승훈이 몸매 자신감을 드러냈다.
7월 24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는 첫 솔로 앨범 'MY TYPE'(마이 타입)으로 돌아온 위너 이승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승훈은 스페셜 무대를 한다면 MV에 출연해준 이시언과 함께하고 싶다며 "시언 형이 춤을 되게 열심히 외웠다. 사실 기안84 형이 군무를 착착 추면 좋겠다고 했는데 시언 형이 한번도 춤을 춰본 적이 없는 사람이다. 시언 형을 위해 안무를 쉬운 버전으로 바꿨다. 이지 번전으로. 막상 생각보다 잘 따라하셔서 오리지널 버전으로 도전해봐도 되지 않을까 싶더라"고 밝혔다.
이어 "시언 형이 여름에 앨범을 하나 내고 싶다고 말씀하시더라. 한혜진 누나랑 서머송을 하고 싶다고 노래 남는 거 없냐더라"고 이시언의 가수 욕심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승훈은 자신이 YG 내에서 몸 1.5짱이라고 자부했다. 1짱은 션이고 2짱부터는 없는 것 같다고. 이승훈은 김신영이 YG 전담 트레이너 황싸부를 언급하자 "(YG 헬스장에) 차승원 형님도 오시고, 박보검 씨도 가끔 오시고 유승호 님도 오신다. 종종 오시더라"고 전했다. 김신영은 이에 "함부로 들어갈 수 없잖나. 박보검 씨도 오시면 말씀하시지"라며 아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이미주 파마머리 변신, 예뻐서 ♥축구선수 남친 또 반하겠네
- ‘지성♥’ 이보영, 붕어빵 9살 딸 최초공개‥그림 같은 母女
- 김수현, 길거리에 앉아 아이스크림 집중‥‘악성 곱슬’ 시선강탈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