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웅, 전여친 한보름에게 철벽…이대로 관계 끝? (스캔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캔들' 최웅이 한보름에게 철벽을 친다.
오늘(24일)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연출 최지영 / 극본 황순영) 28회에서는 고은별(오영주 분)을 통해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정우진(최웅 분)이 백설아(한보름 분)에게 비밀을 숨긴다.
모든 기억을 찾은 우진은 설아에게 전화를 건다.
설아와의 관계를 모두 기억한 우진이 설아에게 어떤 거짓말을 했는지, 백설아와 정우진의 애절한 대화는 24일(오늘) 저녁 7시 50분 '스캔들' 28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4일) KBS2 일일드라마 ‘스캔들’(연출 최지영 / 극본 황순영) 28회에서는 고은별(오영주 분)을 통해 모든 사실을 알게 된 정우진(최웅 분)이 백설아(한보름 분)에게 비밀을 숨긴다.
앞서 힘들어하는 설아를 위해 은별은 우진을 직접 만나 그가 설아와 과거 연인 사이였음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은별은 둘 사이에 아이까지 있었다는 사실을 털어놓으며 우진을 충격에 빠트렸다. 이후 광고 촬영장에서 머리를 다친 우진이 모든 기억을 되찾으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본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에는 눈물을 흘리는 설아와 냉정한 눈빛을 장착한 우진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모든 기억을 찾은 우진은 설아에게 전화를 건다. 그녀는 우진의 목소리를 듣자 울컥하고 우진 또한 눈시울이 붉어지는 등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낸다. 하지만 우진은 설아에게 모두를 충격에 빠뜨릴 거짓말을 한다.
이를 들은 설아는 우진과 민주련(김규선 분)의 관계를 물어보며 눈물을 흘린다. 무언가 크게 결심한 우진은 흔들리는 마음을 억누르고, 설아는 그를 위해 모든 자존심을 내려놓는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치솟게 만든다.
설아와의 관계를 모두 기억한 우진이 설아에게 어떤 거짓말을 했는지, 백설아와 정우진의 애절한 대화는 24일(오늘) 저녁 7시 50분 ‘스캔들’ 28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준, UFC 데뷔 준비 중 “내 팔뚝이 제일 굵어” [DA★]
- 이솔이, ♥박성광 또 반할듯…섹시한 비키니 자태 [DA★]
- 조정석, ♥거미 직속 후배된다…8월30일 ‘신인 가수’ 데뷔 [공식]
- 이윤진 눈물 “前남편 이범수와 연락두절…아들 못 봐” (이제혼자다)[TV종합]
- ‘박지성♥’ 김민지, 영국서 아들과 한복 입은 근황공개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
- 이경진, 유방암 투병 당시 “38kg까지 빠져…팥죽만 먹어”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75세 임혁, 20대 못지 않은 팔 근육 “하루 팔굽혀펴기 55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