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랄, 득녀 후 조리원 입성...“잘먹고 잘 쉬다 나가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구독자 152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랄랄이 득녀 후 조리원에 입성했다.
23일 유튜버 랄랄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조리원 입성. 잘먹고 잘 쉬다 나가자 엄마가 찌찌 많이 줄게 ·.· 산후조리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랄랄은 조리원 입성해 인증샷을 찍고 있다.
랄랄은 최근 11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 혼전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구독자 152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랄랄이 득녀 후 조리원에 입성했다.
23일 유튜버 랄랄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조리원 입성. 잘먹고 잘 쉬다 나가자 엄마가 찌찌 많이 줄게 ·.· 산후조리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랄랄은 조리원 입성해 인증샷을 찍고 있다. ‘조땅이 건강하고 행복하길’이라고 적힌 곳에서 거울셀카를 촬영하기도 하고, 아이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랄랄은 최근 11살 연상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 혼전임신 소식을 알렸다. 최근 혼인신고를 마쳤으며 지난 21일 출산했다.
그는 결혼 당시 “비혼주의를 외치던 제가 결혼을 결심하고 엄마가 됐다. 결혼 안 한다는 사람이 제일 먼저 간다더니, 저도 이런 제가 믿기지 않는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대규모 스크린 골프장 사장 된 깜짝 근황…“야인시대가 운명 바꿔”
- 박성광 아내 이솔이, 파격 비키니 자태 공개...“남편이 찍어줬다”
- 박수홍, ‘슈돌’ 합류에 쏟아진 걱정...아내 김다예 건강 적신호 괜찮나
- 맹승지,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비키니 입고 몸매 뽐내
- ‘결혼 18년차’ 김남일 “아내 김보민, 밤에 호피 무늬 입고 있으면 무서워” 깜짝 폭로
- 정웅인 막내딸 다윤, 폭풍 성장 근황...“첫째가 벌써 고등학생”
- 류수영, ♥박하선과 “부부 싸움 톡 길이만 지구 두 바퀴는 더 돌아” 폭탄 고백
- “편하려고 외국인 원하는 게 아니다, 유럽파는 합리적 소통 원해” 대표팀에 필요한 리더십과
- LG 김진성 전격 1군 말소…“팀 원칙에 문제를 일으켰다” [SS사직in]
- ‘부채도사’ 장두석, 영면에 들다…심형래·최양락·김학래 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