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여동생' 셜린, 전 남편에 '가정폭력' 당해... 증거 사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2PM의 태국인 멤버 닉쿤의 여동생 셜린이 전 남편에 가정폭력을 당한 사실을 고백했다.
앞서 닉쿤의 여동생 셜린은 2021년 7월 사업가 남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닉쿤은 과거 개인 채널에 여동생에게 볼 뽀뽀를 받는 사진을 게재하거나 방송에 함께 출연하는 등 여동생 셜린을 향한 애틋함을 자주 드러낸 바 있다.
평소 애정을 쏟던 여동생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아픔을 딛고 무대에 설 닉쿤을 향한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은 기자] 그룹 2PM의 태국인 멤버 닉쿤의 여동생 셜린이 전 남편에 가정폭력을 당한 사실을 고백했다.
한국에서 일명 ‘꽃미남’ 멤버로 유명세를 얻은 닉쿤의 여동생 역시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로 잘 알려져 있다.
실제로 셜린은 2009년 ‘태국 슈퍼모델 대회’에 참가해 8등신 몸매와 아이돌 비주얼로 국내에서도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배우, 가수, 모델을 동시에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태국 연예계를 사로잡았다.
앞서 닉쿤의 여동생 셜린은 2021년 7월 사업가 남자친구와의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후 같은 해 11월 딸까지 품에 안으며 많은 축하를 받았다.
하지만 잘 사는 줄만 알았던 두 사람은 2023년 10월 파경 소식을 전해 충격을 안겼다.
이후 셜린은 태국 경찰서에 찾아가 전 남편을 가정폭력, 협박 등 혐의로 고발했다.
그는 입술에 난 상처를 공개하며 “전 남편의 폭력으로 인해 열 번도 넘게 몸에 멍이 들었다”라고 눈물까지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불쌍하다“, "이혼 후 아 이를 위해 전 남편과 거리를 둬야 한다”, "자녀를 보호해야 한다", “힘내세요. 응원하겠습니다”, “당신에게 격려를 보냅니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일각에서는 오빠 닉쿤을 언급하며 “오빠 등장한다”, “닉쿤이 평소 동생을 예뻐하니 화가 폭발하겠다" 등의 반응도 찾아볼 수 있었다.
닉쿤은 과거 개인 채널에 여동생에게 볼 뽀뽀를 받는 사진을 게재하거나 방송에 함께 출연하는 등 여동생 셜린을 향한 애틋함을 자주 드러낸 바 있다.
한편, 닉쿤은 멤버 우영, 준케이와 함께 9월과 10월 일본에서 콘서트 '프리미엄 라이브 2024 '이엔더블유제이'(Premium Live 2024 'ENWJ')'를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9월 7일~8일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 10월 26일~27일 고베 월드 홀에서 총 4회의 공연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평소 애정을 쏟던 여동생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아픔을 딛고 무대에 설 닉쿤을 향한 팬들의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수영 "어남 선생 레시피로 200억 수입? 부가 사업 안 해서 못 벌어"('돌싱포맨')
- 영탁도 당했다... 소속사 "사칭 계정 발견, 개인에 금품+개인정보 요구 안 해"[전문]
- 7년 사귄 남친의 '양다리'... 바람녀 정체는 '12년 절친'이었다 ('연애의 참견')
- 장항준, '시그널2' 깜짝 스포 "시즌1 주연배우들 그대로 갈 듯"('아침 먹고 가')
- 덱스, 번아웃 고백 "일 끝나고 귀가하면 한숨만 나와, 방송 줄여야 할 듯"
- 폐암 이겨낸 이혜영, 이번엔 담석증으로 입원 "너무 고통스러운 병"
- 배윤정 "재혼도 실패할까 걱정했다…11살 연하 남편 계속 직진" ('4인용 식탁') [종합]
- "부모님 앞에서 청혼" 심현섭, 백일 만난 여친에 현충원 프러포즈 준비('조선의 사랑꾼')
- 불륜녀 임신에 남편 가출+시댁도 한통속...MC 유인나 "미치겠네" 과몰입 (탐비)
- 김남일 "아내 김보민, 호피 무늬 속옷 입을 때 무서워...둘째 계획은 접어" (동상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