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와 '파혼'... 유명 배우, 마약 중독 근황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코미디언 겸 배우 피트 데이비슨 (Pete Davidson)이 마약을 끊을 수 없다고 털어놨다.
22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피트 데이비슨은 최근 미국 애틀랜틱 시티에서 열린 스탠드업 코미디 쇼에서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당시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 식스는 "피트 데이비슨이 경계선 성격장애와 우울증 등을 극복하고자 마취 및 환각 성질을 갖고 있는 케타민 투약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변예진 기자] 미국의 코미디언 겸 배우 피트 데이비슨 (Pete Davidson)이 마약을 끊을 수 없다고 털어놨다.
22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피트 데이비슨은 최근 미국 애틀랜틱 시티에서 열린 스탠드업 코미디 쇼에서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피트 데이비슨: 재활 투어(Pete Davidson: Rehab Tour)' 도중 그는 "아직 대마초를 끊을 수 없다. 그게 제가 가진 전부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나는 코카인과 케타민을 먹었다. 내가 가진 건 대마초뿐이다. 그래서 거의 끝났지만 조금만 더 버텨보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지난해 6월 피트 데이비슨은 재활 시설에 가기 전까지 4년간 케타민을 복용했다고 밝혔다.
당시 미국 연예 매체 페이지 식스는 "피트 데이비슨이 경계선 성격장애와 우울증 등을 극복하고자 마취 및 환각 성질을 갖고 있는 케타민 투약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피트 데이브슨은 지난 2013년 MTV2 리얼리티 코미디 쇼 'Guys Code'로 데뷔했다.
이후 2014년부터 2022년까지 NBC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의 고정 크루로 활동해 유명세를 얻었다.
피트 데이브슨은 지난 2018년 5월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와 교제를 시작한 뒤 약혼을 발표했으나, 같은 해 10월에 파혼한 바 있다.
이후 배우 케이트 베킨세일, 마거릿 퀄리, 킴 카다시안,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등과 공개 열애했다.
최근 피트 데이브슨은 배우 매들린 클라인과 교제 1년도 되지 않아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피트 데이브슨은 영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트랜스포머: 라이즈 오브 더 비스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변예진 기자 byj@tvreport.co.kr / 사진= 'Saturday Night Live' 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0억 벌었다고?...류수영, 깜짝 근황 전했다
- 영탁이 사기쳤다고?...소속사, 무거운 입장 전했다
- 7년 사귄 남친의 '양다리'... 바람녀 정체는 '12년 절친'이었다
- '시그널2', 주연 배우 밝혀졌다
- 덱스, 번아웃 고백 "일 끝나고 귀가하면 한숨만 나와, 방송 줄여야 할 듯"
- '폐암' 이겨낸 이혜영, 잘 사는 줄...또 입원했습니다 '충격'
- 배윤정 "재혼도 실패할까 걱정했다…11살 연하 남편 계속 직진" ('4인용 식탁') [종합]
- 54세 심현섭, 드디어 장가간다...상대는 100일 만난 사람
- '혼외자' 생겼다는 난임 남편, 알고보니 '꽃뱀' 수법이었다 '충격'
- "아내가 호피 속옷 입는 날"...김남일, 19금 사생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