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웨이 아웃' 허광한, 유창한 한국어 실력..."선배님들 수고하셨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날 '노 웨이 아웃: 더 룰렛' 제작발표회에 일정상 함께하지 못한 허광한이 영상을 통해 동료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파크 볼룸에서 디즈니+-U+모바일tv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이하 '노 웨이 아웃')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극 중 해외 킬러 미스터 스마일 역으로 분하는 허광한은 이날 일정상 제작발표회에 함께하지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정상 불참해 영상으로 등장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이날 '노 웨이 아웃: 더 룰렛' 제작발표회에 일정상 함께하지 못한 허광한이 영상을 통해 동료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파크 볼룸에서 디즈니+-U+모바일tv '노 웨이 아웃: 더 룰렛'(이하 '노 웨이 아웃')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은 조진웅, 유재명, 김무열, 염정아, 성유빈, 이광수, 김성철이 참석했으며 진행은 방송인 박경림이 맡았다.
'노 웨이 아웃'은 희대의 흉악범 '김국호'의 목숨에 200억 원의 공개살인청부가 벌어지면서, 이를 둘러싼 출구 없는 인간들의 치열한 싸움을 그린 드라마다.
극 중 해외 킬러 미스터 스마일 역으로 분하는 허광한은 이날 일정상 제작발표회에 함께하지 못했다.
영상을 통해 등장한 허광한은 "제작발표회에 참여할 수 없게 돼 아쉽고, 현장에 계신 선배들과 만날 수 없다는 것도 아쉽다. 동료 배우분들께서 현장에서 저를 엄청 챙겨주셨는데 정말 감사드린다"며 "미스터 스마일은 따로 임무를 받아 출소한 흉악범 김국호를 살해해야 하는 인물이다. 저도 즐기면서 촬영했고 내내 즐거웠다. 작품 많이 응원해 주시길 바란다"고 작품에 대한 관심을 독려했다.
그러면서도 허광한은 한국어로 "선배님들 수고하셨습니다"라고 말해 미소를 띠게 했다.
이를 들은 유재명은 허광한과의 호흡으로 "너무 성실하고 멋있는 친구였고, 옆에서 도와주고 싶고 챙겨주고 싶었다"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노 웨이 아웃'은 오는 31일 디즈니+와 U+모바일tv에서 동시 공개된다.
사진=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도 못 쓰는데 (여자)아이들이 무단 사용?...대한적십자사 "소속사에 문제 제기할 것" - MHNsports
- 손나은, 美 서부 '후끈화끈' 여행...헐리웃 거리 힙 드러낸 로우라이즈 패션→말리부 해변 비키니
- '5인조 재정비' 피프티 피프티, 새 멤버 베일 벗었다...웃으며 '와락' - MHNsports / MHN스포츠
- 우아하게 드러낸 쇄골 라인...이하늬, 고혹적 섹시美와 캐쥬얼의 공존 - MHNsports / MHN스포츠
- 이정후 영입한 SF 사장, 시즌 후 경질 예정…내년 이정후 거취에도 영향끼칠 듯 - MHNsports / MHN스포
- 서울, '트레이드 일방 철회' 울산에 반성-대책 촉구..."K리그 리딩 구단에 걸맞는 역할과 책임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