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현역가왕2’ 이번엔 남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역가왕2'가 팬들로부터 최애 가수들을 추천받아 라인업에 반영하는 '추천하세요 티저'를 첫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2024년 하반기 첫 방송될 MBN '현역가왕2'는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자 현역 트롯 가수' TOP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역가왕2’가 팬들로부터 최애 가수들을 추천받아 라인업에 반영하는 ‘추천하세요 티저’를 첫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2024년 하반기 첫 방송될 MBN ‘현역가왕2’는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자 현역 트롯 가수’ TOP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2023년 11월 첫 방송된 후 각종 기록을 갈아치우며 돌풍을 일으켰던 여자 현역 가수들의 ‘현역가왕’ 시즌1에 이어 남자 현역 가수들이 출격, 역대급 기록들을 대거 양산할 전망이다.
이와 관련 지난 22일(월) 첫 선을 보인 ‘현역가왕2’의 ‘추천하세요 티저’는 ‘현역가왕’ 시즌1 TOP7 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박혜신-마리아-별사랑이 직접 출격, 이목을 집중시켰다. TOP7이 상큼한 옐로우컬러 드레스를 맞춰 입은 가운데 제 1대 현역가왕 전유진이 “트롯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이라는 힘찬 구호를 외치며 포문을 연다.
이어 마이진이 “이번엔 남자다!”를 재치 발랄한 포즈와 함께 덧붙이고, 김다현과 린이 “현역가왕2에서 보고 싶은 당신의 가수를 추천하세요”를 외친다. 마지막으로 TOP7이 동시에 “현역이라면 역시 현역가왕!”이라는 파이팅 구호를 날린 후 자신들의 최애 가수를 추천하기 위해 ‘현역가왕2’ 공식 SNS에 접속하는 포즈를 취해, 웃음을 자아낸다.
지난 ‘현역가왕’ 시즌1이 참가자들의 정체를 베일에 가린 채 목소리만 들려주는 ‘목소리 티저’로 흥미를 끌어올렸던 반면, ‘현역가왕2’는 팬들이 자신의 최애 가수를 적극 홍보하는 신박한 기획을 적용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현역가왕’ 시즌1의 폭발적인 성공 이후 국내 정상급 남자 현역 가수들이 ‘현역가왕2’ 출전을 노리고 있다는 입소문이 퍼진 상황에서 어떤 가수들이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얻어 참가를 하게 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그런가하면 ‘현역가왕’ 시즌2의 ‘추천해주세요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에는 이름만 대면 알만한 남자 현역 가수들의 팬들이 몰려와 자신의 가수에 대한 폭발적인 지지를 실시간 댓글에 담아내며 분위기를 달구고 있다.
제작진은 “‘현역가왕’ 시즌2가 첫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 시작을 알렸다”라며 “정말 놀라운 가수들의 출연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현역가왕2’ 출연자 추천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크레아 스튜디오와 MBN의 ‘현역가왕2’는 2024년 하반기 첫 방송될 예정이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쯔양 과거 유출한 변호사 “너무 후회돼”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부채도사’ 장두석 별세…향년 66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아침이슬’ 김민기 별세…향년 73세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황정음, 7세 연하 김종규와 새로운 사랑...“조심스러운 단계”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양현석·2NE1, 8년만에 손 잡았다…글로벌 투어 확정[공식]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이준석 ″尹, 사람별 구체적 개입″…포항·강서 공천개입 정황 폭로
- 의문의 진동소리…꺼진 휴대폰 공기계 적발된 수험생
- 삼성전자, 10조 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