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업어 키워"…라이벌 태진아vs송대관, '이숙영의 러브FM' 동반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계 라이벌' 가수 송대관과 태진아가 '이숙영의 러브FM'에서 본격 라이벌 쇼를 펼친다.
오는 25일(목) 오전 9시 5분에 방송될 SBS 러브FM(103.5MHz) '이숙영의 러브FM'(이하 '이러엠')에 '전설의 라이벌' 가수 송대관과 태진아가 출연한다.
'이숙영의 러브FM'은 매일 아침 9시 5분부터 11시까지 SBS 러브FM 103.5MHz에서 방송되며, SBS 고릴라 앱을 통해 보는 라디오도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트로트계 라이벌' 가수 송대관과 태진아가 '이숙영의 러브FM'에서 본격 라이벌 쇼를 펼친다.
오는 25일(목) 오전 9시 5분에 방송될 SBS 러브FM(103.5MHz) '이숙영의 러브FM'(이하 '이러엠')에 '전설의 라이벌' 가수 송대관과 태진아가 출연한다. 서로가 서로를 업어 키웠다며 주장해 온 두 사람은 이번 '이러엠' 방송을 통해 신곡 대결과 명곡 대결, 라이브 대결을 진행, 누가 진정한 강자인지 가려낼 예정이다.
또한 티키타카 토크 케미는 물론, 트로트계 대표 사랑꾼인 두 사람이 아내에 대한 진솔한 마음을 털어놓는 시간도 가진다. 이에 더해 보는 라디오를 통해서는 트로트계의 강렬한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두 사람의 화려한 패션 대결까지 펼쳐질 전망이라 다채로운 즐거움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숙영의 러브FM'은 매일 아침 9시 5분부터 11시까지 SBS 러브FM 103.5MHz에서 방송되며, SBS 고릴라 앱을 통해 보는 라디오도 확인할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민지, 대체불가 비주얼…"아직 못 보여드린 모습 많아"[화보]
- "예매율 3위라니"…'슈퍼배드4', 변칙 개봉 무리수에도 흥행 적신호
- 故김민기 발자취 돌아본다…다큐 '학전 그리고 뒷것 김민기', 24일 특별 편성
- 뉴진스 측, '버블검' 표절 의혹 전면 부인…"코드 진행부터 달라"
- '데드풀과 울버린', 마블 구원투수 될까…예매율은 압도적 1위
- [E포토] 엔믹스 설윤, '언더웨어도 패션'
- 지민, 美 '지미 팰런쇼'서 'Who' 무대 공개…'대체불가 퍼포머' 입증
- (여자)아이들, 적십자 표장 무단사용 사과…"불편 겪은 분들께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