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3년차 배다해 “다시 태어나면 ♥이장원으로 태어나고 싶어”(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배다해가 다시 태어나면 남편 이장원으로 태어나고 싶다고 밝혔다.
7월 2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소신발언' 코너에는 특별 손님으로 가수 이장원, 배다해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박명수는 "다시 태어나면 결혼할 거냐?"고 물어보자 배다해는 "저는 다시 태어나면 이장원으로 태어나고 싶다"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가수 배다해가 다시 태어나면 남편 이장원으로 태어나고 싶다고 밝혔다.
7월 24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소신발언' 코너에는 특별 손님으로 가수 이장원, 배다해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거 하나 잘 맞는다. 쿵짝이 딱 맞는다'는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DJ 박명수는 "다시 태어나면 결혼할 거냐?"고 물어보자 배다해는 "저는 다시 태어나면 이장원으로 태어나고 싶다"고 답했다.
이어 배다해는 "이장원으로 태어나고 싶다. 그의 인생, 삶이 좋아 보인다. 마음이 여유롭고 타격감도 없고 멘탈도 세다"고 하자 이장원은 "저는 다해 만나고 그렇게 됐다. 집에 꿀단지가 있다고 생각해서 여유가 생긴다"고 아내에게 고마워했다.
한편 카이스트 출신 '뇌섹남' 이장원은 지난 2021년 연세대 성악과 졸업한 가수 출신 뮤지컬 배우 배다해와 결혼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이미주 파마머리 변신, 예뻐서 ♥축구선수 남친 또 반하겠네
- ‘지성♥’ 이보영, 붕어빵 9살 딸 최초공개‥그림 같은 母女
- 김수현, 길거리에 앉아 아이스크림 집중‥‘악성 곱슬’ 시선강탈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