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 "거지들" 외친 후 유튜브 복귀…'개훌륭'은 9월 새 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갑질 논란'을 일으킨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유튜브로 컴백한 가운데, 잠정 폐지됐던 '개훌륭'은 9월 방송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2019년 첫 선을 보인 KBS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는 오랫동안 화제가 된 반려견 훈련 예능이다.
강형욱이 빠진 '개훌륭'이 리뉴얼 버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갑질 논란'을 일으킨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유튜브로 컴백한 가운데, 잠정 폐지됐던 '개훌륭'은 9월 방송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오늘(24일) KBS 관계자는 YTN star에 "9월 방송을 목표로 '개는 훌륭하다' 후속을 기획 중이지만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 MC 등 구체적인 사항 역시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2019년 첫 선을 보인 KBS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는 오랫동안 화제가 된 반려견 훈련 예능이다. 하지만 주요 출연자인 강형욱이 5월 갑질 논란에 휩싸여 5주 동안 결방했다. 결국 지난 1일을 끝으로 잠정 폐지했으나, 이후 리뉴얼을 결정했다.
이 소식이 전해진 뒤 강형욱은 SNS에 프로그램 하차 소감을 업로드 하기도 했다. 그는 "앞으로 어떤 프로그램을 할 지는 모르겠지만, 그 때는 그것이 저이고 또한 최선을 다해서 촬영하겠다"고 했다.
하지만 해당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개훌륭'에서 그가 "거지들"이라고 외치는 모습이 담겼다. 여러 해석이 나올 수 있는 이 사진은 온라인상에서 또다시 논란의 불씨를 남겼다.
이어 강형욱은 개인 유튜브 채널에 도베르만 교육 영상을 올리며, 본격적으로 SNS 활동을 다시 시작했다.
강형욱이 빠진 '개훌륭'이 리뉴얼 버전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호원에게 폭행 당했다" 팬 주장에…크래비티 측, 공식 사과
- '두돌치레' 한 뉴진스, 휴식기 돌입한다 "재충전 위해"
- BTS 정국의 지난 여정 한눈에…전시회 개최
- '눈물의 여왕' 곽동연, 연극 복귀 각오 "오길 잘했다는 마음 남겨드리고파"
- 개그계 큰 별 장두석 별세...최양락·팽현숙·이용식 '애도' 물결(종합)
- "돈 때문에 수학여행 못 가"…비용 대신 내준 학부모가 전한 '솔직 심정'
- 세계적 암 권위자 "조폭들 암 치료 효과 더 좋아...왜?"
- '김가네' 김용만 회장, 여직원 성폭행 뒤 "승진시켜줄게"
- 이재명, 피선거권 박탈 위기...사법 리스크 최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