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솜, 이런 친구 있었으면 좋겠다(우연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다솜이 '우연일까?'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배우 김다솜은 지난 7월 22일, 23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연출 송현욱·정광식/극본 박그로) 1회, 2회에서 오복교 영어 교사이자 이홍주(김소현 분) 절친 '김혜지'로 등장, 활약했다.
이날 혜지는 절친 홍주와 통화 중 고등학생 시절 첫사랑이었던 강후영(채종협 분)을 봤다는 소식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같이 김다솜은 사랑에 진심인 혜지 역으로 완벽 변신, 첫 방송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김다솜이 '우연일까?'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배우 김다솜은 지난 7월 22일, 23일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우연일까?’(연출 송현욱·정광식/극본 박그로) 1회, 2회에서 오복교 영어 교사이자 이홍주(김소현 분) 절친 ‘김혜지’로 등장, 활약했다.
이날 혜지는 절친 홍주와 통화 중 고등학생 시절 첫사랑이었던 강후영(채종협 분)을 봤다는 소식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혜지는 과거 회상 장면에서 단정하고 조용한 모습, 현재와 상반된 외모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혜지는 후영에게 고백하려고 편지를 썼지만 용기를 내지 못해 홍주에게 부탁, 편지가 후영에게 전해지길 기다렸다. 혜지는 문 뒤에 숨어 첫사랑에게 고백하기 전 수줍고 떨리는 표정을 섬세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혜지는 3년 전 갑자기 사라진 홍주 남자친구 방준호(윤지온 분)를 집앞에서 마주쳤다. 혜지는 짜증 가득한 말투로 “다시는 홍주 앞에 얼쩡거리지 마!”라며 절친 홍주를 진심으로 아끼고 보호하려는 마음을 내비쳤다.
이같이 김다솜은 사랑에 진심인 혜지 역으로 완벽 변신, 첫 방송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다솜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밝고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과거 전형적인 모범생 비주얼까지 인물의 디테일들을 살리며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이미주 파마머리 변신, 예뻐서 ♥축구선수 남친 또 반하겠네
- ‘지성♥’ 이보영, 붕어빵 9살 딸 최초공개‥그림 같은 母女
- 김수현, 길거리에 앉아 아이스크림 집중‥‘악성 곱슬’ 시선강탈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