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제이제이, 세상 핫한 부부…손 잡고 초밀착샷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줄리엔 강과 제이제이 부부가 핫한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줄리엔강과 제이제이가 거울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겼다.
핫핑크 색상의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제이제이와 상의를 탈의한 채 근육질 몸매를 뽐낸 줄리엔강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줄리엔강과 제이제이 부부는 지난 5월 결혼식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제이는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혼이 원래 이렇게 게으른 건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래도 나름 운동도 하고 코앞이지만 카페 데이트도 나가고 얼마 전 푸딩이(반려견) 6번째 생일이라 다 같이 가족여행도 다녀왔어요"라고 근황을 전하며 “이제 느긋하게 운동도 하고 몸 관리도 해야죠. 제가 벌써 만 38세이더라고요. 이 지겨운 다이어트도 어언 10년이 넘었네요”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제이제이는 "그래도 덕분에 관리 잘하고 몸도 건강해서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고 있어요. 내가 어릴 적 뚠뚠였던 덕에 이렇게 지금까지 악착같이 관리하고 건강도 신경 쓸 수 있었다고 생각하니, 10대 때 받았던 스트레스가 오히려 고맙게 느껴진달까"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줄리엔강과 제이제이가 거울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겼다. 핫핑크 색상의 민소매 원피스를 입은 제이제이와 상의를 탈의한 채 근육질 몸매를 뽐낸 줄리엔강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줄리엔강과 제이제이 부부는 지난 5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최근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동아닷컴 김승현 에디터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승준, UFC 데뷔 준비 중 “내 팔뚝이 제일 굵어” [DA★]
- 이솔이, ♥박성광 또 반할듯…섹시한 비키니 자태 [DA★]
- 조정석, ♥거미 직속 후배된다…8월30일 ‘신인 가수’ 데뷔 [공식]
- ‘박지성♥’ 김민지, 영국서 아들과 한복 입은 근황공개 [DA★]
- 15살 아들에게 살인교사한 母, 추악한 메시지…홍진경 분노 폭발 (한끗차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