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임신한 日 아내에 끝내 울컥 “말 예쁘게 해”(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빠가 된 심형탁이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7월 24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4회에서는 심형탁-사야 부부가 결혼 1주년과 함께 찾아온 2세 소식에 함께 기뻐하는 한편, 태교에 힘쓰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심형탁은 감격적인 2세 소식을 아내에게 들은 뒤 일본에 있는 장인, 장모에게 기쁜 소식을 전한다.
뒤늦게 반성한 심형탁은 "김밥이 먹고 싶다"는 사야를 위해 직접 우메보시를 넣은 삼각 김밥을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아빠가 된 심형탁이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7월 24일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4회에서는 심형탁-사야 부부가 결혼 1주년과 함께 찾아온 2세 소식에 함께 기뻐하는 한편, 태교에 힘쓰는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심형탁은 감격적인 2세 소식을 아내에게 들은 뒤 일본에 있는 장인, 장모에게 기쁜 소식을 전한다. 또 아내가 건넨 2세의 초음파 사진을 보면서 “너무 신기하다”며 행복해 한다. 그런 뒤 심형탁은 “우리 2세의 성별이 어땠으면 좋겠냐?”라고 슬쩍 묻는다. 이에 사야는 곧장 “아들”이라고 답하더니 그 이유를 조곤조곤 설명한다. 이를 들은 심형탁은 “말을 어쩜 저렇게 예쁘게 하냐”며 울컥한다.
시야는 2세 이야기를 나누던 중 “떡이 먹고 싶다”고 말한다. 이에 심형탁은 “알았어. 바로 사올게”라고 한 뒤 부리나케 외출한다. 얼마 후 심형탁은 아내에게 떡과 음료를 건네고 자신은 멀찍이 떨어져 김밥을 홀로 먹는다. 그런데 심형탁은 “김치 냄새를 맡으면 입덧이 심해져서 밥을 못 먹는다”는 아내의 말에도 불구, 슬쩍 일어나 냉장고 문을 연다. 이에 놀란 ‘스튜디오 멘토군단’은 “설마, 안돼!”라고 절규하는데 심형탁은 재빨리 김치를 자신의 입에 쏙 넣어 모두를 복장 터지게 한다. 보다 못한 ‘교장’ 이승철은 “형탁아, 내려놓을 거면 다 내려놔야 한다”고 진지하게 조언한다.
뒤늦게 반성한 심형탁은 “김밥이 먹고 싶다”는 사야를 위해 직접 우메보시를 넣은 삼각 김밥을 만든다. 그러나 심형탁이 김밥을 만드는 사이 기다리다 지친 사야는 잠들어버린다. 대환장 상황 속 심형탁은 꿋꿋이 삼각 김밥을 만들어 사야를 깨운다. 사야는 다행히 이를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딸기가 먹고 싶다”고 한다. 심형탁은 또 다시 마트로 달려가는데 “딸기가 없다”는 소식에 발을 동동 구른다.
과연 심형탁이 딸기 공수에 성공할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사야는 남편이 돌아오자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선물해 심형탁을 펑펑 울린다. 이를 지켜보던 ‘신랑즈’ 김동완도 깊이 몰입해 눈시울을 붉힌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양정아♥김승수 “한남동 60평 동거→이란성 쌍둥이 임신 8월 결혼?” 부인 (미우새)[어제TV]
- 청순 손나은의 비키니라니‥너무 핫한 YG 공주님
- 핫한 이주연, 손바닥만한 강렬 레드 비키니‥몸매 자랑할만
- 이미주 파마머리 변신, 예뻐서 ♥축구선수 남친 또 반하겠네
- ‘지성♥’ 이보영, 붕어빵 9살 딸 최초공개‥그림 같은 母女
- 김수현, 길거리에 앉아 아이스크림 집중‥‘악성 곱슬’ 시선강탈
- ‘박성광♥’ 이솔이, 시댁 볼까 두려운 19금 비키니 “남편이 찍어줘”
- “뭐 어때? 내 취향인데” 노브라도 당당한 美女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