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인디게임 8종 ‘인디게임 페스티벌’ 참가…‘산나비’ 3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차이나조이 2024'에서 펼쳐지는 이벤트 행사인 '인디게임 페스티벌'에 인디게임 8종을 출품한다고 24일 밝혔다.
'산나비'는 '인디게임 페스티벌'에서 진행하는 '2024 인디게임 개발 어워드'에서 '올해의 게임', '최고의 인디게임', '베스트 스토리텔링',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등 총 4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디게임 페스티벌’은 24일부터 오는 30일(이하 현지시각)까지 글로벌 온라인 유통 플랫폼 스팀에서 개최된다.
행사에 출품되는 8종은 ‘산나비’, ‘사망여각’, ‘메탈유닛’, ‘블레이드 어썰트’, ‘언소울드’, ‘아카’, ‘안녕서울: 이태원편’, ‘스컬’ 등이다.
이 중 ‘산나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인디게임 페스티벌’ 종료 이후에도 8월 7일까지 동일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산나비’는 ‘인디게임 페스티벌’에서 진행하는 ‘2024 인디게임 개발 어워드’에서 ‘올해의 게임’, ‘최고의 인디게임’, ‘베스트 스토리텔링’,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등 총 4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는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올해의 게임’, ‘베스트 스토리텔링’, ‘최고의 퍼즐 게임’ 부문에 함께 올랐다. 부문별 수상작은 오는 27일 발표된다.
한편 차이나조이에서는 2012년부터는 인디게임 활성화를 위한 ‘차이나조이X게임 커넥션 인디게임 존’을 선보여왔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