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연기만 하세요" 독설에도…조정석 가수 데뷔 예능, 8월 30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정석의 가수 데뷔 도전기가 담긴 넷플릭스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이 공개일을 확정했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레전드 멘토들의 '영혼 탈곡' 월말 평가부터 애정 어린 꿀팁 대방출까지 배우 생활 20년 인맥과 공력을 총동원, 온 우주가 돕는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쏟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조정석의 가수 데뷔 도전기가 담긴 넷플릭스 예능 '신인가수 조정석'이 공개일을 확정했다.
24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신인가수 조정석'은 오는 8월 30일 공개된다.
'신인가수 조정석'은 싱어송라이터를 꿈꾸는 '음악에 진심'인 20년 차 배우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다. 영화, 드라마, 뮤지컬까지 섭렵하며 대중의 절대적 지지를 받는 '올라운더 배우' 조정석의 오랜 꿈을 향한 도전이 유쾌한 웃음 속 감동을 선사한다.
조정석의 신인가수 데뷔 프로젝트를 위해 그가 20년 동안 쌓아온 특급 인맥도 총출동한다. 일 벌이기 좋아하는 친한 형 정상훈이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문상훈이 홍보 실장으로 가세해 제대로 '판'을 벌인다. 환상과 환장을 넘나드는 '정상기획' 3인방의 케미스트리가 빅재미를 예고한다.
음악적 색채를 찾아가는 100일간의 치열하고도 감동적인 여정에 힘을 더할 '상상초월' 응원단도 준비를 마쳤다. 레전드 멘토들의 '영혼 탈곡' 월말 평가부터 애정 어린 꿀팁 대방출까지 배우 생활 20년 인맥과 공력을 총동원, 온 우주가 돕는 조정석의 신인 가수 데뷔 프로젝트가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쏟아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조정석의 파란만장한 가수 데뷔 도전기를 예고한다.
먼저 "저는 죄가 없습니다. 그냥 음악을 하고 싶은 마음뿐"이라는 조정석의 남다른 호소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조정석의 가수 데뷔를 성공시킬 것이라는 정상기획 대표 정상훈과 홍보 실장 문상훈의 자신감도 흥미롭다. 특히 MV감독으로 변신한 정경호의 열정 폭발 현장은 정석의, 정석에 의한, 정석을 위한 판을 제대로 벌인 이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하지만 '신의 한 수'라 믿었던 지원군들의 손발 안 맞는 대환장 시너지는 조정석의 '한숨'을 유발하고, 크레센도처럼 커지는 불신과 도돌이표처럼 반복되는 배신, 급기야 조정석을 향해 "형님! 그냥 연기만 하세요"라는 홍보실장 문상훈의 도발에 '멘붕'을 일으키는 조정석의 모습은 스펙터클한 가수 데뷔기를 짐작게 한다.
한편 '신인가수 조정석'은 '신서유기', '꽃보다 청춘', '알쓸신잡', '알쓸범잡' 등의 예능을 선보여온 양정우 PD의 신작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민지, 대체불가 비주얼…"아직 못 보여드린 모습 많아"[화보]
- "예매율 3위라니"…'슈퍼배드4', 변칙 개봉 무리수에도 흥행 적신호
- 故김민기 발자취 돌아본다…다큐 '학전 그리고 뒷것 김민기', 24일 특별 편성
- 뉴진스 측, '버블검' 표절 의혹 전면 부인…"코드 진행부터 달라"
- '데드풀과 울버린', 마블 구원투수 될까…예매율은 압도적 1위
- [E포토] 엔믹스 설윤, '언더웨어도 패션'
- 지민, 美 '지미 팰런쇼'서 'Who' 무대 공개…'대체불가 퍼포머' 입증
- (여자)아이들, 적십자 표장 무단사용 사과…"불편 겪은 분들께 죄송"